학원


  광고

"레슨비 10만원대에 현직 한예종,중앙대 대학 강사분들이 작품을 짜준다고?"

문의: 010-6391-8601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actinghackers
이메일: sdkflj2@naver.com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2동 518-10

 정보

-<세상에 없던 연기레슨>을 하라!-


“레슨비 10만원대에 현직 한예종, 중앙대 연기과 대학 강사님들이 작품을 짜준다고?”

(한예종 20명, 중앙대 17명, 한양대 15명, 동국대 15명 합격생 배출!)


홈피: http://cafe.naver.com/actinghackers

레슨문의: 대표 010-6391-8601

강의실 위치 : 서울 강남


연극영화과 진학과 배우의 꿈을 위해 오늘도 수고하시는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님!

다른 분야와 달리 연기예술은 처음 시작을 누구와, 어떻게 하는지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현직 대학 강사분들이 짜주시는 고 퀄리티 작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접할 수 있는

<세상에 없던 연기레슨>



*60초에 승부가 끝나버리는 연기과 입시현장에는 큰 흐름의 루틴이 있습니다. 어떻게 접근하고 준비하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것도 연기과 입시만의 특징입니다.


*레슨비에 필요 없는 거품을 확 뺀 고 퀄리티의 연기레슨을 찾으시나요?


*그럼 현직 대학 강사분들이 짜주시는 작품으로 실기시험에 임하면 어떨까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했습니다. 학교별 심사위원들의 성향을 정확히 알면 일주일에 5일~6일 레슨 받고 연습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시 결과는 연습량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훈련을 하며 혼란스러워할 시간에 차라리 워크숍과 글쓰기, 구술문답 등 2차시험 대비 훈련에 매진하는게 더 필요합니다.


*저희는 ‘이윤’을 추구하는 레슨을 하지 않습니다.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지니고 계속 저희 사단과 함께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 만들기 위한 레슨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정직하고 예측 가능합니다.


*입시생들의 ‘꿈’을 돈벌이의 수단으로만 보는 낮은 퀄리티, 거짓 합격률 연기레슨들의 희생양이 되어 젊은 시절의 소중한 시간과 열정을 낭비하지 마세요.


*겉만 번지르르한 공허한 말씀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조금은 엄격한 과정을 거쳐 저희 사단의 ‘동료’가 되시는 분들은 꼭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여 프로 배우로서의 매니지먼트 과정까지 함께 갈 것입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훈련을 ‘선택’과 ‘집중’ 할 수 있는 절실하고 치열한 ‘동료’들을 기다립니다.

  • 개인/단체레슨
  • Acting Club(LDK***)
  • 2018/06/14
  • 한예종 연기과,입시연기레슨

 공연 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