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광고

현직 영화배우의 핵심적인 수업 레슨

문의: 010-6286-1596
홈페이지: https://171201.modoo.at/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26-39

 정보

https://171201.modoo.at/
사당에 있는 개인 연습실 주소입니다.
언제든 편한 시간에 상담 가능하세요.

[경력]
상업영화 - 소리굽쇠 (조연) , 국제시장 (조연), 글로리데이 (조연), 1987 (동이 역), 협상 (내년 개봉 예정 - 조연) 등
드라마 - 무정도시, 징비록, 착하지 않은 여자들, 디데이, 우리집 꿀단지 등
연극 - 대학로 소극장, 국립극장 (활동 중)
광고/ m/v - 드라이 피니쉬d, 달샤벳 m/v, 이승기의 5분 음악방송, 삼성 slate pc, 렉서스 ES 등
그 외 독립영화 - (50편 이상)


안녕하세요. 연기자 본인의 개성을 살리면서 대사를 통한 보편적 감정표현능력을 향상하는 것을 레슨의 기본목표로 합니다.
연출전공, 연극과 영화에서 활동중이기에 연기와 관련한 여러 형태의수업들이 가능합니다.
개인레슨, 그룹레슨, 입시, 취미나 동호회 레슨, 보이스 및 신체 워크샵, 원데이 클래스, 모두 가능하며
연습실은 사당에 [+공간]이란 이름으로 직접 소유하고 있으니 네이버에 '공간연습실'이라고 검색하시면 미리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연기라는 예술의 총 이해를 돕고 '자신'을 탐구해가며 세상의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시고 싶은 분들은 특히 환영합니다.
 연기는 자신의 신체와 마음을 직접 '도구'로 활용하여 작품안에 기여하는 방식으로 녹게 됩니다.
전체 구조를 바라보며 디테일을 고민하실 수 있도록 연기에 관한 인식과 관점을 널리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해가 되면 뭐든 더 잘 받아들일수 있고, 재미도 붙고, 자주 하고 싶고 그러다보면 연기가 느는 것이지,
 마치 수학문제 풀듯이 골방에서 연기를 대사만 가지고 연습하는 일은 실제 현장에서 그리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아마 한 두번의 경험을 하신 분들을 아실 거예요. 오디션이라는 특수한 제도, 입시에서의 독백연기는 사실 실전 연기와 그리 연계점이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외형이 가진 기본 조건들, 목소리, 키, 걸음걸이, 눈빛 등에서 배우로서의 매력을 보기 위함이며,
잘 닦아진 기본기, 발성이나, 발음, 음톤, 그리고 대사 운용 능력을 통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점' 치는 자리입니다.
 당연히 실력만큼 운도 많이 작용되겠지요? 따라서 정말 현장에서 연극이든 영화든 직접 몸으로 부딪혀서 일을 하는 연기자가 되려면 연기가 무엇이고,
 나는 어떤 연기자가 되고 싶고, 나아가 왜 연기가 하고 싶은지까지 주도면밀하게 체크하시면서 나아가셔야 합니다.
연기자에게 있어 무대나 매체나 양식만 다를 뿐 기본 골조는 같습니다.
인생에서 꼭 연기로 한번은 즐거움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과 만나고 싶네요.
연기경험이 전혀 없으신 분들부터 취미레슨이나 스피치 강의도 가능하며,
연기자가 되기 위해 홀로 오디션 경험를 쌓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도 직접 경험한 많은 것들을 토대로 실전에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전공을 하셨건 아니건 기초가 부족하셔서 자신이 없는 분들, 목표한 바가 뚜렷하게 있는 분들(촬영,입시, 오디션 준비, 공연 준비)과도
상담한 후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 집중하는 맞춤형레슨도 가능합니다.
레슨시간과 수강료는 유동적으로 협의해서 맞추지만 기본적으로 책정된 개인, 그룹, 원데이 레슨료가 있으니
이 부분과 궁금한 점들이 있는 분들은 아래에 카톡 아이디로 연락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
현장에서 만나는 연기자들은 대부분 매번 비슷한 선,후배 분들입니다. 
말그대로 참신한, 새로운 연기자가 없다는 것이죠. 
피디님이나 감독님들도 말씀을 하십니다. 
괜찮은 연기자가 없다는 겁니다. 
틀린말이 아닙니다. 흔히들 연기자의 입장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기회가 없다고. 
아닙니다. 기회는 분명히 있습니다. 
그 기회를 잘 잡으면 되는 것입니다. 절대로 희망고문이 아닙니다. 
전 그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저 혼자만의 능력으로는 안되겠지요. 그만큼 열심히 열정적으로 함께 해주셔야겠죠. 
수많은 연기자지망생들을 봤습니다. 
제가 참 많이 아쉬운점은 그 지망생분들의 대부분은 정작 제일 중요한 부분은 놓치고 다른 부분들에만 신경들을 쓰고있는 모습을 많이 봤습니다. 
그런 부분들을 함께 보완하면서 서로 피드백하며 좋은 연기자로 현장에서 함께 조우하고 싶습니다. 
수업방식은 무조건 독백위주가 아닌, 맞춤형으로 그 사람의 특성과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면서 레벨업을 할 겁니다. 
연기라는 것은 앞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공식이란 것이 없습니다. 
제가 한 장면을 제대로 만들어줄 수는 있지만, 평생 그 한 장면만을 연기하는 것은 아니겠죠. 
요즘 연기지망생분들이 대부분 그렇습니다. 
독백 한,두개는 정말 잘 하지만 조금만 틀어서 다른 상황들을 제시하면 얼음이 됩니다. 
만들어진 연기는 한계가 있습니다. 
만들어지지 않은 진정성있게 본인이 머리와 가슴으로 느끼고 움직이는 훈련을 많이 할 것입니다. 
그렇게 됐을 때 어떤 연기를 주문해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자연적으로 연기가 나올 수 있습니다.  
레슨은 지극히 기초적인 훈련 (예를 들면 발성훈련같은)들로 시간을 허비하지는 않습니다. 그런것들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것이니까요. 
집에서 혼자 할 수 없는 것들을 할 ㅡ겁니다.
단순히 연기를 시키고 연기에 대해 코멘트로 끝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확신하건데 발전이 없습니다.
굉장히 많은 이야기와 토론을 할 겁니다. 물론 숙제도 많을 겁니다.
또한 매체연기이다보니 카메라를 통한 피드백도 많을 겁니다. 
예를 들어 연기는 잘 하는데 카메라에 대한 인지나 감을 몰라서 손해를 보는 연기자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아쉽게도 통편집을 당하게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카메라를 통한 테크닉적인 부분도 함께 할 겁니다.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습니다. 
저는 사람냄새나게 내실을 다지고 싶습니다. 
세련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껍데기에 불과하다고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음을 움직여야 연기자의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분들을 받고 있지는 않습니다.
서로의 시간은 소중하니.
정말 열심히 배우실분만 모시고 있어요.
---------------------------------------------------------------------------------------------------------------------------------------
제자들 활동 사항
-일본 유바리 영화제 2018년 출품작 선정
-상업영화 스윙키즈, 흥부(촬영)
-전국 대학 연극제(연기 대상)
-충무로 영화제 수상
-국립극장 공연
-다양한 독립 영화에서 활동 중


010-6286-1596 궁금한 점은 언제든 전화주세요.
카톡은 dayday20 입니다.
  • 입시정보
  • 디님
  • 2018/05/08
  • 입시레슨

 공연 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