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광고

보는 이들에게 한 순간이 아닌 오랜 여운을 남기는 배우가 되기 위한 현업배우의 기본과 매력을 가꾸는 연기레슨!

문의: 010-4874-7675
주소:  서울특별시 사당동 이수역

 정보

레슨을 권장하는 대상

- 연기를 지속하면서 해왔음에도 오디션에서 기회를 잡지 못하는 배우

- 나의 무기인 "개성"과 "매력"을 찾지 못하는 배우

- 기초가 잘못되었음에도 어떻게 고쳐나가야 하는지, 어떻게 바꿔나가야 하는지 모르겠는 배우

- 혼자 연습을 자주하여 무엇이 문제인지 항상 객관적으로 자신을 바라봐줄 사람이 필요한 배우

- 연기에 트라우마나 상처가 있어 쉽게 접근하지 못하고 벽에 막힌듯한 기분이 항상 함께 하는 배우

- 이제 막 시작해보려 하는데, -기본-과 마음가짐부터 배워 차근차근 나아가고자 하는 배우지망생

- 배우로써 이제 현장에 나가보려 하는데 어떻게 나가야 하는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하는지 고민되는 배우

- 준비하면서 지루하고, 연기가 더 이상 즐겁지 않으며, 연기를 함에 있어 집중이 예전만큼 되지 않는 배우

- 나를 경쟁력 있는 배우로 만들고 싶으나 막막한 배우

 

수업 소개

- 연기를 하면서 초심이란 무엇일까요? 아마 하고자 하며 즐기는 그 마음 아니였을까요? 그 마음 그대로 간직하며, 일상의 스트레스나 고민에서 벗어나 좀 더 자유로우며, 역할로써 살아있기 위한 연기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연기의 시작은 나입니다.
 "나" 자신을 알아야, 더 나아가도 지치지않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여, 이 레슨은 철저히 "나"로부터 시작하여, 점점 더 깊이를 더해가고 개성을 발견하는 레슨이 될 것 입니다.

 

수업 방향

- 연기에 대한 즐거움, 호기심, 스스로에 대한 확신을 가지며 연기를 놓지 않을 수 있게 스스로 살아있음을 느끼게 대화로써 스스로에게 맞는 방식으로, 맞는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함.

- 연기에서 가장 절대적으로 필요한 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역할의 무게를 가볍게 만들지 않고 역할에 나를 더해 좀 더 진취적인 배우로 다가갈 수 있게 하려 함.

- 오디션이나, 작업에 대해서도 열려있는 방식으로, 자기 자신만의 매력과 개성을, 그리고 연기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본인의 연기를 직접 보고 판단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

- 선배배우이자 현장에서 활동중인 배우로써, 선생 스스로 오디션을 보며, 현장에서 활동을 하며 느낀점, 배운 것들을 공유하고 함께 문제를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커리큘럼

- 연기의 시작이자 가장 중요한 건 기초 토대인 "나" 자신 입니다. 나 자신으로 하여금 어떤 역할을 받건, 어떤 대사를 받건 그 시작을 자기 자신으로 대입해서 내 -말-처럼 할 수 있어야 하지요.
하여 제 레슨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건 나 자신을 아는 것과 동시에 내 말처럼 편하게, 꾸밈 없이 관객에게 전달하는 것 입니다. 하여 커리큘럼은 이와 같습니다.

1. 나 자신을 탐구하며 그와 동시에 내가 평소에 어떻게 반응하고 말 하는지 인지하기.

2. 나 자신에 대한 탐구가 어느정도 진행이 되었다면, 역할이나 상황을 If Magic = 내가 만약 ~라면, 을 대입하여 연기하기.

3. 나를 대입하고 나로써 들어가는 게 준비가 되었다면 역할들의 말과 행동을 내 말과 내 말처럼 전달하기.

4. 이와 같은 단계를 전부 수행했다면, 나를 지우고 역할로써 존재하기.

5. 독백 및 오디션용 연기와 촬영을 통하여 현장에 가서도 긴장을 하지 않고 능숙하게 연기하기.
 

*레슨생의 현재 연기력이나 단계에 따라 순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강사 경력

 
- 연극 작당 외 30여편 배우로 참여

- 영화 상업영화 및 독립영화 다수 배우로 참여

- 최근 3년간 지속되어온 다수의 학원 및 카메라,영화연기레슨 경험

 

수업의 핵심

- 기초 : 발성, 화술, 호흡 등의 기본을 알아가며 그와 동시에 연기에 대하여 깊이를 알아가는 단계로써, 개인 스스로 연습을 할 수 있게끔 습관을 들이고자 함.

- 심화 : 기본을 어느정도 가진 상태에서, 역할로써 들어가기 위해 준비를 하는 과정으로써, 분석 및 역할의 상태에 대해 고민하고 표현하고자 함

- 체듭 : 이 전의 단계들이 어느정도 익었으면, 연기를 머리로 하는 것이 아닌 몸으로 하기 위해 몸으로, 분석 및 생각들을 호흡의 깊이로 내리고자 함

- 실습 : 현장에 나가기 위하여, 오디션과 같이 병행하는 단계로써, 자신이 여태 껏 해온 연기를 이제는 비워내고, 역할의 상태와 역할의 습관들을 탐구하며 역할로써 무대 위에서 살아 있기 위한 단계.

 

==> 모든 것은 레슨생의 "현재 상태"에 맞추어 단계별로 진행하므로, 억지로 기초부터 하거나 하지 않으며, 함께 고민하고 협의하여 맞춰서 진행.
연기는 결국 "본인"이 하는 것이기때문에 본인 스스로 연기를 느끼도록 진행하기에, 레슨생에 따라 커리큘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레슨 시간 및 장소

- 이수역 소재의 연습실에서 레슨이 진행되며, 시간과 요일은 레슨생과 면담 후 협의 후에 결정.

 

레슨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추 후에도 계속해서 함께 고민하고 이어나갈 수 있는 인연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외에 연기적인 궁금함이나, 고민, 괴로운 것들이 있으면 언제든 quaestor2@naver.com 혹은 010-4874-7675로 연락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단체레슨
  • 연기가 즐겁다(QUA***)
  • 2018/11/09
  • 카메라연기레슨,카메라연기,영화연기레슨,영화연기,영화,연기레슨,연기그룹레슨,연기개인레슨,연극

 공연 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