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단편영화 <말달리자> 남자주인공 배우를 모십니다

기간: 2017/05/06~2017/05/07
단체: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문의: 010 9385 6497
장소: 숭실대학교

다운로드: 

 정보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말달리자> 팀 입니다.
저희는 단편영화를 제작중에 있구요, 남자주인공 신원역 오디션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필수로 운전면허가 있으셔야하고, 무사고, 운전병출신 우대합니다!!!!!!!
차량 추격씬이 있기때문에 운전에 능숙하신 분을 찾고있습니다.

시놉시스
= 늘 사납금에 쫓기듯 살아가는 젊은 택시기사 신원이 연좌제로 인해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던 치완을 태우게 된다.
   둘은 갈등에 부딪히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치완에게 신원이 동질감을 느끼게 되고, 치완 역시 자신과 같은 상황을 겪었었던 신원에게 위안을 얻게 된다.
   그렇게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혹은 자신을 위해 끝까지 달리기 위해 준비한다.

저희가 생각한 신원은,
1. 남자(20대-30대초반) 법인 택시 회사에 다니고 있는 젊은 택시기사.
2. 과거에 치완처럼 사채업자에 쫓기던 삶을 살았고 그런 치완과 마주치는 것이 불편했지만 서서히 동질감을 느끼며 치완을 생각하는 마음이 변화한다.
3. 현재는 빚을 갚았지만 늘 사납금 때문에 좋아질 리 없는 인생을 겨우겨우 살아가고 있다.
4. 냉소적이지만, 마음은 여리고, 기회주의적이지만 그런 그의 모습이 미워보이지 않고 응원할 수 있는 젊은 택시기사의 열정을 가지고 있다.
5. 아버지의 사채빚을 갚기위해 시작했지만 열심히 치열하게 살아온 택시기사의 모습이 보이며, 관객으로하여금 믿을 수 있는 택시기사의 이미지였으면 좋겠습니다.
* (레퍼런스 이미지(연예인으로 생각했을 때)로는 조승우가 있으며, 얼굴 이미지가 아닌 드라마 "신의 선물"에 나왔던 조승우씨의 연기 스타일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사투리 연기나 불량한 모습이라기 보다는 그의 삶이 순탄치 않고, 이기적인 모습이 드러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응원할 수 있게 만드는 힘이 느껴지는 연기스타일을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디션은 5월6일 토요일-5월7일 일요일에만 진행되며, 숭실대학교에서 진행됩니다.
페이는 추후 협의가능하구요!시나리오는 오디션을 보시는 분들께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촬영 날짜는
5월22일(월)-5월28일(일)주차 안으로 5회차 예정되어있습니다.
대부분 밤씬과 새벽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프로필 및 포토폴리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me1ancho1yu@naver.com
혹은 010-9385-6497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__^*

즐겁게 열정있게 촬영을 함께해주실분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영화
  • horseshutup
  • 2017/05/03
  • 영화예술,숭실대,배우,단편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