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영화학과 <내 안에 벌레가 살고 있다> 단편영화 아빠역

기간: 2017/04/17~2017/04/21
단체: 청주대학교 영화학과
문의: 010-2786-2348
장소: 예인스페이스

다운로드: 

 정보

*꼭 연기하시는 영상도 함께 보내주세요!


[기획의도] 

과연 동연이의 몸 안에는 벌레가 사는 걸까? 가정폭력의 노출된 동연은 결국 학대와 폭력만을 학습하게 되고 그 학습 속에서 낳은 망상은 동연, 자기 자신을 학대하는 것이 되어버린다. 우리는 가정폭력의 되물림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시놉시스]

아빠로부터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있는 동연은 어느 날 자신의 주변에 벌레가 보인다. 그 날 이후로 자신의 몸에 벌레가 살고 있다고 믿는 동연. 몸에 사는 벌레들을 죽이는 과정에서 아빠가 아끼는 난을 부시게 된다.. 그 때 분노한 아빠의 몸에 갑자기 벌레가 나오기 시작한다. 아빠 역시 가정폭력의 피해자였다는 사실이 들어나며 동연은 자신의 몸 안에 벌레가 정말 살고 있는 것인지 의문점이 생긴다.

 

[캐릭터 소개]

 

아빠 (50,남): 이혼 한지 10년이 넘었고 옛날 자신의 아버지에게 맞았던 가정폭력 이후 아빠 역시도 망상증을 겪어왔었다. 현재는 교수를 하고 있으며 어느 정도 약을 복용하며 극복해왔지만 아직 잔재가 남아있다. 자신의 뜻대로 자라는 난을 가꾸는 게 삶의 낙이다. 아빠는 난을 정말 소중히 생각한다. 아빠 역시 가정폭력의 피해자이지만 동연의 만족스럽지 않은 모습을 보면 화를 참지 못하고 학대한다. 

 

<영화 소개> 

장르는 스릴러인 영화이고 길이는 초단편이 될 거 같습니다.

초단편인 만큼 반전이 있고 편집증이라는 망상장애, 그리고 가정폭력이 주소재인 영화입니다! 저의 영화는 연기적으로 연출적으로 도전인 영화이고 서로 성장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거 같습니다! 열심히해서 좋은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빠 역할이 정말 중요해서 몇몇분을 추려서 따로 서울에서 미팅을 한 후 짧은 오디션 뒤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hanui197@naver.com 프로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영화
  • 김하늬
  • 2017/04/17
  • 독립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