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고등학생 영화 제작팀

기간: 2019/08/09~2019/08/09
문의: 01046065220
장소: 대구

다운로드: 

 정보

안녕하세요. 대구 고등학생 단편영화 제작팀(악당선언)입니다.

단편 영화에 참여하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모집 배역은 주인공 '한열'과 주조연급의 '주찬'입니다.

 극중 대역: 박한열(10대 모법생이나 악당을 동경해 도벽을 일삼는 남학생), 경주찬(10대 정의로운 성격의 구수한 학생)


메일(sherk7@naver.com)에 본인 사진과 짧은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악당선언 배역 지원 - 이름/나이/원하는 역/거주지역/전화번호>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일단 촬영날 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사전 미팅을 협의할 생각입니다. 촬영이 예상보다 앞당겨져 하루빨리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월 8일 전까지 연락 주세요.

 

정말 죄송한 말씀이지만 저희가 학생팀인지라 여건상 온전한 페이를 모두 드리지 못할 듯 합니다.

대신 식비와 차비 정도는 지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전에 한 번 글을 올렸었는데, 저희가 고등학생 팀이다 보니 여러가지 문제로 경비가 많이 지원이 되지 않을 것 같아 최대한 대구분들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페이는 경비와 식비만 제공해 드리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대구분을 원하고 있습니다.*

*꼭 대구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연기 경험을 쌓기 위한 학생 배우들 또한 모두 환영합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영화가 되면 좋겠습니다.

또한 완성 이후 작품은 공모전 혹은 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 모범생 한열은 악당을 동경한다. 도벽이 있는 한열. 그를 쫓는 주찬. 한열은 악당임을 선언한다.

  • 영화
  • 손현진
  • 2019/08/07
  • 오디션,영화,배우,단편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