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작품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가제)에서 배우님들을 모십니다!

기간: 2019/01/16~2019/01/17
단체: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문의: 01023173965
장소: 서울 강남/서초 인근

다운로드: 

 정보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졸업작품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가제) 팀의 조연출 고은령입니다.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은 어려워진 집안 사정으로 인한 고등학생 태성의 고민을 담은 작품으로,

태성 역, 아버지 역, 어머니 역, 노인 또는 아주머니 역 총 네 분의 배우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인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촬영 장소, 촬영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시놉시스 : 사진작가가 장래희망인 고등학생 태성이는 어려워진 집안 가계사정과 서로 멀어진 가족 관계로 인해 갈등한다.

☞ 역할 개요

- 태성(18, 19세) : 사진작가를 꿈꾸는 고등학생. 낡은 카메라를 가지고 사진기능사 자격증 공부와 사진과 실기준비를 하고있다.

                           * DSLR 카메라의 기본 조작 방법을 알고 계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버지(40대 중후반) : 자신때문에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서 가족들에게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 어머니(40대 중후반) : 아버지가 일을 하지 못하게 된 뒤로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계속 일을 해서 가정을 부양하고 있다.

- 노인 or 아주머니(50대 이상) : 야외 출사를 하던 태성에게 말을 거는 인물. 태성이 사진을 포기하도록 만드는 계기가 된다.


☞ 촬영 장소 : 서울 교대역 인근 주택(서울 서초구 서초동)

☞ 촬영 일자 : 25-28일 중 2회차

※ 태성 역 2회차/ 아버지 역, 어머니 역, 노인 or 아주머니 역 1회차 입니다.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가제) 팀에서는 경력이 있거나, 연기 전공이신 배우님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해주실 배우님들께서는 1월 15일 화요일까지 saum2019khu@gmail.com 으로,

제목에 지원하시고자 하는 역할을 기재하여 프로필이나 포트폴리오 영상 등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집 공고 마감 이후에, 배역 이미지에 맞는 분들에 한해 오디션을 진행하려 합니다.

오디션은 16일 저녁(18시 이후) 혹은 17일, 서울 강남/서초 인근에서 진행하며 테스트 촬영을 포함하여 개인당 10-20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오니,

메일에 오디션 가능한 시간대를 함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오디션 일정과 시나리오, 출연료 등은 프로필을 검토한 후 오디션을 보실 분들에 한해 개별 연락을 통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영화
  • 고은령
  • 2019/01/11
  • 단편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