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처음본 너 배우 오디션 진행중입니다!!

기간: 2018/08/01~2018/08/19
단체: 스노우핑거뮤직
문의: tendomactorbee@gmail.com
장소: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92 3층 SMCo.

다운로드: 

 정보

■ 분류
- 웹드라마(뮤직드라마)

■ 작품명
- 처음본 너

■ 줄거리
아직은 사랑이 어색하고 부끄러운 뮤지션지망생 이설과 수상한 그림작가 초연의 러브&성장 스토리
서울행 열차에서 우연히 만난 이설과 초연. 묘한 여운을 남긴 채 헤어진 두 사람은 작은 공연장에서 재회한다. 어떤 이유로 음악을 포기한 이설과 어떤 이유로 사랑을 포기한 초연은 서로를 위로하며 관계가 깊어지기 시작한다. 이설은 초연의 도움으로 음악을 다시 시작하게 되고, 초연은 이설의 순수한 애정에 포기했던 사랑을 다시 시작하려 하지만..

■ 뒷 이야기
이설은 이혼한 부모 탓에 어린 시절부터 떨어져 살았던 형 이찬과 서로 끊임없는 형제의 유대를 이어갔다. 하지만 두 사람이 성인이 된 이후 이찬이 음악가로서의 꿈을 키우던 이설에게 이찬은 부모의 이혼을 언급하며 (무명밴드의 보컬인 아버지를 대신해 어머니가 생계를 책임졌고 이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된 것) 음악을 하지 말것을 강요하다 다툼이 생기고 만다. 이찬은 고민 끝에 동생의 꿈을 응원하고자 기타를 사러 가던 도중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하고 만다. 이로 이설은 열정을 쏟던 음악에 회의를 느끼고, 공연장에 설 때마다 이찬의 죽음에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 한편, 과거 초연은 이찬과 대학커플이었다. 하지만 눈앞에서 키우던 강아지의 줄이 끊어지고, 이찬이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쫓다 강아지와 함께 차에 치이는 모습을 목격하고 만다. (들고 있던 기타가 아니었으면, 강아지의 목줄이 끊어지지 않았다면, 운전자가 전화하느라 정신이 팔리지 않았다면- 그 여러 상황들이 얽혀 죽음으로 향하게 된 것) 초연은 이설의 룸메이트 형을 소개하게 되는데, 그는 다름 아닌 대학 시절 자신의 전 남자친구와 함께 어울렸던 문경이었다. 문경은 충격에 빠지고 고민 끝에 이설이 이찬의 친동생이라 밝히게 된다. 이에 초연은 충격에 빠져 이설과 연락을 끊게 되고, 이설 또한 그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어 크게 상심한다. 그리고 몇 해의 시간이 흐르고, 초연은 아픔을 딛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카페에서 우연히 이설이 예전에 불러 준 음악이 흐르는 걸 듣게 된다. 두 사람의 인연은 비록 이어지지 못했지만 그 시간들이 있었기에 비로소 아픔을 딛고 포기했던 음악을, 사랑을 이어가고 있단 사실을 깨달은 초연은 미소를 지으며 눈물을 흘린다.

■ 단체
스노우핑거

■ 기간 및 일정
지원기간 : 2018년 8월 19일까지
- 오디션 날짜 : 2018년 8월 20~22일

- 대본리딩 : 9월 초
- 웹드라마 촬영 : 9월 말

■ 오디션 장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92 3층 SMCo.

■ 모집배역
- 정지우 (19살 고3) : 후회0%, 오늘만 산다. 처음 본 대학 새내기 초연에게 한 눈에 반해 고백 후 연애돌진 중. 무심한 듯 당돌한 저격수 때로는 독설가. 얼굴부터 발끝까지 어디 하나 부족한 거 없는데다 운동, 공부까지 완벽한 엄친아. 하지만 여자친구에겐 누구보다 자상한 매력 백만포인트 탑재한 남친캐. 근데 뭐, 고딩이라고?

- 이초연 (20살 대학생) : 

안절부절 두근두근 대학 새내기 생활 시작. 공부만 하던 내 인생, 스무 살은 무조건 연애! 그런데 어쩔. 입학 첫 날부터 처음 본 미남에게 길거리 고백당했다? 언제나 지우에게 휘둘리지만 왠지 그렇게 싫지 않은 스무 살 파란만장 연애가 시작된다.

- 문경 (24살 대학생 끝물) : 후배들이 연모하는 카리스마 선배언니. 근데 왠지 남자보다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동성친구보다 더 편한 만만한 선배 문경과 시시콜콜 싸우고 놀던 어느 날, 왠지 이 선배.. 아니, 이 오빠. 남자로 보인다.

- 정연 (25살 돌아온 복학생) : 군 제대 후 돌아온 강의실. 후배 문경의 도움으로 어색한 복학생활에 활기를 얻는다. 하지만 슬슬 연애도 하고 새내기 대학생들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에 무얼 하려 할 때마다 찰떡 같이 붙어 있는 문경 탓에 매번 수포로 돌아간다. 아니, 선머슴 같은 얘가 도대체 왜 이럴까 싶던 차 이 후배.. 아니, 이 동생. 여자로 보인다.

■ 접수방법
- http://bit.ly/2vp9Ku8
- 메일 제목 양식 꼭 지켜주세요 (처음본너/배역/지원자성함) 예 : 처음본너/정연/홍길동

■ 문의사항
- tendomactorbee@gmail.com

  • 방송
  • 액터비
  • 2018/08/06
  • 웹드라마,오디션,배우,뮤직드라마,드라마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