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올로케 단편영화에서 주조연 배우님들을 모십니다 !

기간: 2019/09/26~2019/09/28
단체: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문의: 0109660@naver.com

다운로드: 

 정보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영상영화학 전공 워크숍 작품에서 함께 해주실 배우 분들을 모십니다.

제목 : 석양의 게스트하우스 (가제)
장르 : 탐라 웨스턴 ( 웨스턴, 드라마, 극영화 )
러닝타임 : 20분 내외



[시놉시스]

결혼을 일주일 앞둔 ‘나’. 원하는 드레스를 입을만큼 살이 빠지지 않아 결혼식을 올리고 싶지 않고, 현실에 서 마냥 도망치고 싶다. 나는 낡은 차를 몰아 나무가 울창한 숲과 바닷길을 달리며 기억 속으로 하염없이 들어간 다. 석양이 질 쯤 도착한 그리운 엄마의 집이 있는 목장. 그곳은 낯선 이들에 의해 게스트하우스로 바뀌어 있다. 나 는 변질되어 버린 기억 속에서 잃어버린 목장과 집을 되찾기 위해 7일동안 숙박을 하기로 한다.



[기획의도]

나의 내면엔 한자리씩 자리한 타인들 때문에 정작 내 자리가 없다. 그들을 몰아내기 위해선 우선 스스 로를 검열하는 나 자신부터 이겨야 한다. 주인공은 그의 내면을 상징하는 허구의 공간인 목장을 배경으로, 카우보 이와 보안관 등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주변인들을 몰아내며 나의 자리와 자아를 찾아간다. 마지막 결투의 순간엔 그 누구보다 나 자신을 억압하는 ‘나 자신’ 인 나사장과 대립하게 되고, 결혼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를 알게 되면서 파혼을 하러 현실로 돌아간다.



[등장인물]

[주인공] 나 (30대 초중반, 여성)

극 중 이름은 성씨인 ‘나’까지만 등장한다. 그렇게 뒤쳐지지도 빠르지도 않은,
남들이 생각하는 ‘적당한 때’에 맞춰 인생을 살아왔다. 적당한 직업, 적당한 대학, 적당한 외모.
이제 결혼할 때가 되어 버린 나. 때마침 적당한 남자친구도 있다.
주변인들 모두, 심지어 본인 스스로도 결혼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왠지 모르게 분위기에 휩쓸려 결혼을 진행하는듯한 생각에 인생이 잘못되어 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극도로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 주인공 ‘나’는 긴 장발 머리이신 분들을 우대합니다.



[조연] 나사장 (30대 초중반, 여성)

극 중 ‘나’와 동일인물이나 ‘나’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을 검열하고 억압한 버전의 ‘나’이다.
(즉, ‘나’와 외향적으로도 내면적으로도 다른 인물이며, 웨스턴 영화에 등장하는 과묵하고 강압적인 인물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연] '나'의 남자친구 (30대 초중반, 남성) : ‘나’의 상상 속에서 옆집 게스트하우스 사장으로 등장한다.
(웨스턴 영화에 등장하는 비열한 총잡이의 이미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촬영기간 : 10/10(목) - 10/14(월) 총 5일 (4회차-5회차)
** 촬영기간 전부 제주도에서 숙식하는 것에 무리가 없으신 분들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촬영장소 : 제주도
**교통비, 숙박비, 식비 등 촬영에 필요한 숙식은 지정된 곳을 이용 하시거나, 선 지급입니다.

페이 : 회차 당 10만원 (경력에 따라 협의가능)



메일 주소 : 0109660@naver.com

메일 제목 : 본인이름_지원역할 (메일 이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기한 : - 9/27 (금)

미팅 날짜 : 9/26 (목), 9/27(금), 9/28(토) 중 하루



본인의 프로필과 현재 사진, 경력사항을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영상파일도 꼭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D❤︎
모집공고를 꼼꼼히 읽어주시고 지원부탁드리며, 촬영일정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꼭 일정을 소화하실 수 있으신 분 들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또 당부드리는 것은 영화를 배우고 있는 학생 작품의 단편 이기에 프로페셔널 하지 못하거나 다소 부족한 점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경력에 상관없이 나이에 상관없이 스태프와 배우 서로가 존중하고 존중받는 마음가짐을 지니고
다함께 으쌰으쌰 화기애애한 촬영장을 만들어 가도록 모든 스태프들이 노력할테니,

지원하시는 배우님들 께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시고 임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시간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영화
  • 소찬동
  • 2019/09/17
  • 학생단편,탐라웨스턴,제주도,웨스턴,단편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