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단편영화 <CDP>에서 악기연주와 노래가 가능한 배우님들을 모십니다.

기간: 2019/01/10~2019/01/10
단체: 한양대 영화과 대학원
문의: 2004music@hanmail.net
장소: 서류합격자에게 개별공지

다운로드: 

 정보


뮤지컬 단편영화 <CDP>에서 배우님들을 모십니다.

저희 영화 <CDP>는 이번 충무로뮤지컬영화제 <Talent M&M> 제작지원으로 선정되어 내년 2019년 상반기에 제작을 하게 될 뮤지컬 단편영화입니다. 또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영화실기대학원의 박사과정 졸업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는 인디밴드가 연주하는 장면이 지배적인 음악영화이자 뮤지컬영화입니다. 그렇기에 물론 연기가 가장 중요하지만 악기연주와 노래도 가능해야만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극중 보컬, 기타(일렉), 베이스, 드럼, 건반으로 구성된 5명의 팀 멤버로서 합주가 가능해야 합니다.

아래 자세한 정보를 남기오니 참고하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뮤지컬 영화이지만 뮤지컬 등의 무대 연기보다는 철저히 사실적인 연기가 필요한 작품임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CDP>

장르 : 뮤지컬, 음악영화

감독 : 김명종

음악감독 : 조아름

러닝타임 : 23분 (예상)

로그라인:

지은(15)은 자신의 큰 상처를 유일하게 위로해주는 삐뚤밴드의 우울한 가사의 노래 <세상엔 나 혼자 뿐>만을 반복해서 들으며 살아가는데, 지은의 CDP속에서 이 노래를 앵무새처럼 노래하며 사는 삐뚤밴드의 멤버 보컬(27)은 지은이가 자신의 노래를 들을수록 자살 충동이 점차 커지는 것이 안타까워서, 원곡과 다르게 연주하면 안 되는 CDP속 세계의 룰을 깨고 자신을 희생하며 희망적인 가사로 바꿔 노래하면서 희망을 전해주어 지은을 살려낸다.

촬영일정:

2019년 4월 첫째 주. 총4-5회차중 밴드촬영은 2회차 분량에 해당.

프로덕션상황:

제작지원확정. 음악감독, 촬영감독, 프로듀서 확정. 배우 일부확정.



지원배역:


1) 밴드보컬(주연)

- 27세~32세 남자.

이미지 - 착하고 나약한 듯 보이지만 생각이 깊고 신뢰가 가는 이미지.

캐릭터 - 선택권 없이 앵무새처럼 노래하는 일에 신물이 나는데, 자신의 노래로 인해 나쁜 영향을 받는 지은의 모습에 죄책감을 가지게 되면서 심경의 변화를 일으키는 인물로 순수하지만 불의에는 맞설 줄 아는 인물입니다.

밴드의 보컬인 만큼 뮤지컬적인 느낌보다 호소력 짙은 밴드 보컬에 가까운 느낌이면 좋겠습니다만 밴드 보컬의 범위가 워낙 넓다보니 단순히 참고 차원에서 참고곡을 적어 봅니다. (락발라드)

참고곡 : <너의 이름은> OST 중 RADWIMPS의 なんでもないや (movie ver.) / Nandemonaiya (movie ver.)


2) 밴드건반(조연)

- 27세~32세 남자.

이미지 - 다소 순둥이 같은 착한이미지. 여성스러운 면도 있다.

캐릭터 - 지은의 상태에 가장 마음 아파하는 감성주의자. 지은을 위해 도발을 하다가 큰 어려움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중급이상의 피아노 연주 실력을 필요로 함.


3) 밴드드럼(조연)

- 27세~32세 남자.

이미지 - 약간은 덩치가 있고 다부지며 착한인상은 아닌 이미지.

캐릭터 - 원칙주의자. 어려움에 처한 지은의 감정 따위는 신경 안 쓰지만 후에 동료들의 도발에 현란한 연주를 통해서 동참하는 인물로 골목대장이나 복학생 같은 군기반장 캐릭터.

중급이상의 드럼 연주 실력을 필요로 함


4) 밴드베이스(조연)

- 27세~32세 남자.

이미지 - 통통한 편이고 호탕하고 순박한 이미지.

캐릭터 - 악보를 잘 못 외운다. 분위기 파악을 잘 못하기도 한다. 어려움에 처한 지은의 감정에 큰 신경을 쓰지 않지만 은근슬쩍 동참하기 시작하는 인물로 약간은 순박한 캐릭터.

중급이상의 베이스기타 연주 실력을 필요로 함



5) 밴드일렉기타(조연)

- 27세~32세 남자.

이미지 - 속을 알 수 없어 보이는 다소 마른 이미지.

캐릭터 - 매사에 건성이다. 어려움에 처한 지은의 감정에 큰 신경을 쓰지 않지만 은근슬쩍 동참하기 시작하는 인물로 물같은 캐릭터.

중급이상의 일렉기타 연주 실력을 필요로 함


지원조건:

주연배우인 밴드보컬의 경우 연기가 가장 우선이며 연기와 노래가 모두 가능하여야 합니다.

그 외 조연배우의 경우도 물론 연기가 가장 우선이지만 합주하는 장면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중급이상의 연주능력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드럼,베이스,기타 의 경우 중창 뮤지컬 넘버가 있어서 노래도 하셔야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후시녹음으로 대처 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방법:

1) 필요자료

주연 밴드보컬의 경우

- 자유형식의 이력서(연락처 포함)와 연기 동영상과 노래동영상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노래는 뮤지컬 넘버보다는 느린템포의 락발라드 곡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연(악기파트 4명)의 경우

- 자유형식의 이력서와 연기 동영상과 악기연주 동영상 그리고 노래 동영상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합주 동영상이 없는 경우, 느림템포의 락발라드 곡 중에서 MR 등을 틀어놓고 연주하며 촬영(보통의 유투브 커버영상)한 영상도 무방합니다.

2) 지원시 방법

2004music@hanmail.net 메일로 지원.

연기영상의 경우 가급적 주요장면이 편집된 파일(없다면 링크라도), 이력서와 연주영상을 포함한 전체 파일들을 본인성함의 압축파일로 묶어서 대용량파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로 제목과 내용에 아래와 같이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EX) 단편영화 <CDP> 배우지원 밴드일렉기타 - 홍길동


지원스케줄:

12월26일 까지 1차적으로 보내주신 문서 등을 잘 검토해 본 후,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분들에게 연락을 드리겠구요,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을 드릴예정이며, 2019년 1월10일(목)에 최종 오디션을 통해 최종적으로 결정할 예정입니다.

관심 가지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득이 메일로만 지원 받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은 메일로 언제든 편하게 주세요.

뮤지컬영화에 관심과 꿈이 있으신분들만 지원해주세요. 일반인 수준의 보컬인 경우 참여가 어렵습니다. ㅠ

좋은 배우님들의 만남을 기대하며 기쁜 마음으로 기도하며 기다리겠습니다.


<당부> 아래 명기한 지원서류와 방법의 설명과 달리 연기,악기연주, 노래 영상이 없이 

이력서만 지원해주시는 분들은 사양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영화
  • 김명종
  • 2018/12/22
  • 뮤지컬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