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loorfilm 단편영화 <E방인 식9> 배우 모집

기간: 2019/03/10~2019/03/11
단체: 8Floor Film
문의: 8floorfilm@gmail.com
장소: 강남역 토즈 예정

다운로드: 

 정보

영상제작 팀 '8Floor Film'(한겨레영화 연출학교 44기 졸업생)에서 단편영화  <E방 인식9-이방인 식구>를 제작합니다.

모집할 주연 배우는 외국인(20대 초/남), 노인(60~70대/남) 입니다.

 * 외국인은 동남아 외국인 or 연변 사투리 가능한 한국인 배우/ 조선족 배우

 * 외국인 배우는 한국어는 대사를 할 수 있을정도 수준 필요.


촬영은 3월 24,25(일/월요일) 2회차 / 오디션은 10,11일 오후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지원분야(외국인 청년/노인)를 구분해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8floorfilm@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등장인물(주연)

청년 : 20대 초반 남자 외국인, 노인의 밭에서 임금을 받고 일을 하기로 되어 있음. 한국어는 간단한 대화정도 가능.

노인 : 60~70대 남자 노인으로 외국인을 고용한 고용주, 시골에서 가족 없이 혼자 농사를 하고 있음. 말을 많이 더듬는 습관이 있음. 


 

로그라인

 외국인 청년이 노인에게 와서 일과 생활의 적응 과정에서 힘듬을 보여주고 노인과 식구가 되는 모습을 그린다.

 

시놉시스

 20대 초반 미얀마에서 온 외국인 청년이 시골에 온다. 시골에서 혼자 농사를 하고 있는 노인과 만난다. 처음에는 무뚜뚝 하다고 생각했던 노인은 알고보니 말을 심하게 더듬는다. 의사소통이 쉽지 않은 외국인 청년과 노인의 갈등 그리고 외국인의 적응과정이 있다. 청년은 노인과의 갈등속에 고국으로 돌아갈까 고민을 하지만 결국 노인과 화해를 하고 식구가 된다.

  • 영화
  • 정대성
  • 2019/03/08
  • 한겨레영화연출학교,이방인식구,E방인식9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