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양 FUN 장학회 10기 장학생 모집

기간: 2017/03/01~2017/11/30
단체: 박신양 FUN 장학회
문의: parkshinyangfun@gmail.com
장소: 미정

다운로드: 

 정보


Image title



<박신양 FUN 장학회>

2018년 제 10기 장학생을 모집 합니다.

<박신양FUN 장학회>스승과 친구의 존재를 절실히 필요로 했던 배우 박신양 씨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젊은 예술가 분들을 직접선발, 지원, 양성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되었습니다. 미래에 대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젊은 예술가들을 도와 그들이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토양을 만들어 주고자 합니다. 나아가, 그들이 만드는 예술이 더 나은 대중문화를 선도하여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것이라 믿습니다.

1.     지원 자격 : 자신의 분야에 누구보다 열정이 있다고 자신하는, 2017년 기준 최소 1학기 이상의 재학기간이 남아있는 학생 지원 가능 (창작지원금의 경우 학교 학과 재학기간 상관없음)

·[서울예술대학교 연기 장학금] 서울예술대학교 연기 전공자

·[서울예술대학교 극작 장학금] 서울예술대학교 극작/문예창작 전공자

·[동국대학교 연기 장학금] 동국대학교 연기 전공자 

·[창작지원금] 학교, 학과, 국적, 직업 등 제한 없음. 연기/ 극작 분야 지망생 ( 20세 이상 )

 

2. 지원 방법 : 신청서 양식을 장학회 블로그 (http://blog.naver.com/pscholarship)에서 다운 받아 parkshinyangfun@gmail.com 으로 2017 1130일 목요일 까지 신청 하시면 됩니다.

 

3. 제출 서류 : 연기 전공자  신청서, 동영상(자기소개 및 연기)

                      극작 전공자 신청서, 동영상(자기소개) 및 작품 (장르 구분 없음)

※ 기타 사항 : 신청서 접수 시 메일 및 모든 파일명은 반드시이름-학교-학년-전공-2018’ 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고, 반드시 word 문서로 작성해야 합니다. 사진은 신청서 내에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홍길동-서울예대-2학년-연기-2018

 

4. 1차 동영상 오디션

1) 연기 전공 - 동영상 오디션 

-3 이내로(자기소개 1, 자유연기 2, 3분이내) 동영상을 촬영하여 신청서와 함께parkshinyangfun@gmail.com 으로 전송합니다.

-동영상 처음에는 자신의 이름-학교-학년-전공을 표시하도록 합니다 (자막 또는 종이에 크게 써서 화면전체에 3초이상 보이도록)

-동영상은 핸드폰으로도 촬영 가능하여, 파일용량은 개인당 200MB 미만으로 보내주세요

- 파일 촥장자명은 AVI 통일해주세요 (MP4, MOV 파일 불가하여, 인코딩 방법은 인터넷 포탈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 자유연기는 촬영장소나 형식(연극, 영화, 즉흥연기 등) 구매 받지 않고 본인을 가장 자신 있게 드러낼 있는 연기를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기전에 출연하였던 영화나 드라마 영상은 오디션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동영상은 3 이내로 편집하셔도 됩니다. (편집은 선택사항)

 

2) 극작 전공 

- 1분이내의 자기소개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신청서 및 작품 (장르에 구분 없음) 함께parkshinyangfun@gmail.com 으로 전송합니다.

(촬영방법 및 기타사항은 연기전공 오디션 부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5. 2차 오디션

. 대상 : 접수 마감 후 1차 심사를 통과한 학생

. 공지 : 개별통보 예정 (E-mail / 휴대폰메시지)

. 일정 : 20181~2월경 예상. 일정 확정시 최소 2주 전에 공지하여 드립니다.

 

6. 장학 혜택

. 등록금의 50% 2학기 동안 지원 (창작지원금의 경우 100만원)

. 각 학교 장학생들과 현업 또는 다른 분야에 종사하는 멤버들간의 네트워킹

 

7. 질문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박신양 FUN 장학회> 운영팀 parkshinyangfun@gmail.com으로 이메일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단원
  • parkshinyangfun
  • 2017/11/08
  • 장학회,장학금,작가,오디션,영화,연기,연극,배우,박신양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