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서대 졸업작품 캠페인 공익광고 <정의>에 출연하실 4~50대, 30대, 20대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기간: 2018/08/05~2018/08/13
단체: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
문의: 010-8593-1401
장소: 온라인면접

다운로드: 

 정보

안녕하세요 동서대학교 영상디자인 재학중인 김현입니다.

졸업작품 캠페인성 공익광고 <정의>에 출연하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정의>는 '사실이 아닌 일부만을 보고 내린 타인들의 정의(正義)로운 심판이 수많은 사람들을 정의(定義)하고 있다.' 라는 주제를 가진 온라인상에서 벌어지는 마녀사냥과 확증 편향 현상을 비판하는 캠페인성 공익광고이며 100% 실내스튜디오촬영 계획입니다. 현재 프리프로덕션이 마무리 되고 있는 단계이며 총 네분의 배우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교통비 지원이 힘든 관계로 부산에 거주중이신 배우분들만 모집하고 있습니다.

 1회 촬영당 7만원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학생 작품이라 많은 급여를 지급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50대 버스운전사 가장(남성)

4~50대 식당 종업원(여성)

30대 중반 남성 식당 종업원(남성)

20대 대학생(여성)

 

 

4~50대 남성이 가장 비중이 높으며 다른 세분의 비중은 비슷한 편입니다.

4~50대 남성의 경우 촬영 시간이 약 3시간~4시간 소요 예정이며

나머지 분들은 1인당 2~3시간 소요 예정이며 8월23일(10:00 ~ 14:00), 24일(10:00 ~ 18:00)

촬영 장소는 부산 센텀시티 실내 스튜디오입니다.

 

 

100% 실내 스튜디오 촬영 계획이며 표기된 직업들에 대한 표현보다 복장과 표정연기 그리고 조명을 적극 활용한 촬영입니다.

배우들끼리의 주고받는 대사는 전혀 없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표정연기 위주로 연기하는 배역들입니다.

 

관심있는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원과 작품에 대한 문의는 henny1401@naver.com 으로 부탁드리며 개인 프로필을 함께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작품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작품 개요

 

미디어의 발달로 하루에 접할 수 있는 정보만 수백개에 달하는 시대다. 특히 SNS를 통한 정보 습득은 그중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매우 손쉽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매체다. 현재 대한민국 전국민의 60%에 달하는 대략 3,000만명이 이용중이다. SNS의 순기능으로 사회 및 집단간의 소통, 빠른 정보 습득, 빠르고 다양한 제보 등이 있으나 확증 편향과 같은 현상으로 빚어지는 악기능 또한 존재한다. 확증 편향이란 자신의 신념과 일치하는 정보만을 흡수하고 그렇지 않은 정보는 완전히 무시해버리는 경향을 말한다. 수많은 정보가 오가는 SNS에서 자신의 입맛대로만 정보를 편식하는 이러한 경향은 SNS 조리돌림(Public Shaming)과 마녀사냥을 일으키기도 하며 이는 성실한 가장을 한순간에 극악무도한 범죄자로 만들어버리고, 경범죄를 저지른 여대생을 사회적으로 완전히 매장시켜버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확증편향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더라도 본인은 이와 무관하다고 생각하며 결과적으로 확증 편향은 선택적 공감을 발휘하기도 하여 사건을 왜곡 시키고 사실을 미궁으로 빠뜨리곤 한다. 본 작품을 통해 편향된 시각으로 받아들이는 정보가 초래하는 결과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정보화 시대에서 우리가 정보를 대할때 지녀야할 자세는 무엇인지 물음을 던지고자 한다.
  • 영화
  • 김현
  • 2018/08/05
  • 학생작품,졸업작품,부산,공익광고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