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보컬 그룹, 아카펠라, 코러스 멤버 모집 오디션

기간: 2019/01/15~2019/05/15
단체: 문화예술기획 (주)더늠
문의: 02-597-5688
장소: 서초동 1550-13

다운로드: 

 정보

전문적으로 폭넓게 음악 활동중인 혼성 아카펠라 그룹에서, 객원으로 시작해서 가급적 정멤버까지 논의할수있는 다양한 음역대의 남녀 보컬 멤버 찾는중입니다.

남자 테너 – 고음, 미성, 가성이 장점이고 일반 발라드가 어울리는 분.

남자 베이스 – 저음역, 중저음 좋은분 (낮은 도 가능하면 좋음)

여자 소프라노 – 뮤지컬, 디즈니, CCM 스타일 노래가 어울리는 고음역, 미성, 가성

여자 알토 – 재즈, 알엔비 등의 소울풀한 느낌이 있고 중저음, 진성이 강한 분.

비트박스, 편곡, 홍보 마케팅 기획 영상 등 가능자 – 추가로 스탭 혹은 객원 논의 가능합니다.


1) 기존팀 멤버보강: 20대 후반- 30중반 정도 (스웨덴의 the real group 느낌 참고)

2) 신생팀 계획중 : 20대 초중반위주로 트랜디한 아카펠라 후배팀도 계획중 (팬타토닉스 느낌)

기존의 운영 노하우와 트레이닝 기법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빠른 활동 시작을 준비할 계획


저희팀은 오래전부터 초청공연, 강의, 방송, 녹음 등의 활동을 해온, 한국최초의 혼성 아카펠라 1호 그룹으로, 현대적인 아카펠라를 발전시켜온 선두주자이며 일회성의 이슈를 위한 컨텐츠들을 만드는 수많은 후배들에 비해 가장 음악적이고 정통 아카펠라를 고집하는 팀으로 평가받고 있고, 세계대회에서 1위를 한적이 있어서 국가대표 아카펠라 그룹으로 불립니다. 특히 음악적으로 예민한 광고, 로고송, 캠페인송, ost, 공식 피처링 음원 등에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경력이 있다는 것이 저희팀의 성격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재즈, , 가요, 뮤지컬, 국악,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음악에 편견없으신분, 음색과 이미지가 너무 튀지않고 호감있게 무난하신분. 이미 오래 활동해온 프로팀에 합류할 준비가 되어계신 분들을 찾고, 연습이나 녹음 등은 서울 서초동 스튜디오에서 주1-2회 유동적으로 맞춰가며, 외부초청행사나 중요한 일정 등 팀활동만 우선으로 한다면, 개인적인 레슨/앨범/연주/알바 등 가능하며, 특히 서로 도움되는 개인활동은 상황이 맞는다면 공동 기획 및 협력할수도 있습니다.

모든 음악인이 그렇겠지만, 초청행사는 한달에 3-20회 사이에서 불규칙한 편입니다. 초기 객원멤버 연주비는 1일 1회 기준 20-25만원으로 시작하는데 (경력과 연습 완성도 반영), 대신 저희는 자체 녹음실/팀연습실/개인연습실이 있고, 행사 당일에는 식비, 공연이동비, 홍보비 등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마추어팀처럼 개런티를 일단 1/n로 분배한뒤 결국 각자 돈을 다시 내야하는 시스템에 비하면, 저희 개런티는 순수하게 본인 몫이 되며, 추후에 정맴버가 되면 퍼센티지 지분으로 바뀌므로 (팀전체 수입의 몇퍼센트 논의, 수습->정규 시스템), 함께 팀을 더 발전시킨다면 더 많은 초청공연을 진행하고, 팀 자체의 개런티가 높아지는 비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음악하는 팀 치고는 비교적 오랜기간 안정적이었던 편이었지만, 일반 회사처럼 고정급여는 아니니 뮤지션로서 음악에 투자하는 마인드가 조금은 필요하다고 보며, 아카펠라에 조금 생소한 초보자여도 화성, 밸런스, 창법, 이론, 악기구성, 편곡법 등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트레이닝 시킵니다. 섬세하고 음악적인 음원과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경력과 발전을 약속합니다.

최근 몇 년간 멤버들의 상태가 불안하여 음원, 콘서트등의 활동보다는 초청공연 위주로 해온 편인데, 재정비를 통해 예전 명성과 이미지 그대로 다시 한번 한국 아카펠라에 한획을 그을 것이며 능력있고 관심있는 분들은 카카오톡 onethey 로 부담없이 문의 주시면 됩니다.


㈜더늠 음악감독 김민수 www.theneum.co.kr 02) 597-5688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50-13

  • 가수
  • 김민수(JAZ***)
  • 2019/01/11
  • 코러스,오디션,아카펠라오디션,아카펠라,보컬오디션,보컬,가수오디션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