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미컴퍼니 <대심(大心)땐스> 출연자 모집합니다!

기간: 2017/04/03~2017/04/15
단체: 안은미컴퍼니
문의: 010-9187-5280
장소: 안은미컴퍼니 연습실

다운로드: 

 정보

“대심[大心]이란 마음[心,mind]이 내 것도 아니고 네 것도 아닌, 그렇다고 객관적 상관물도 아닌, 대자아와 우주 사이가 연결된 네트워크로서 그 스스로의 이치[理]가 춤추는 현상이다. 말하자면 춤추는 내면의 우주랄까, 왜소증자에게 이 춤추는 내면의 우주는 너무나 간절하고 꼬깃꼬깃한 형태로서 잠재해 있다고 보는데, 이번 대심땐스는 그 잠재성의 춤을 마음껏 활짝 접혀진 몸들의 나비날개, 큰 날개고 작은 날개고 활짝 펼쳐내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 평론가 김남수



지난해 시각장애인과 함께한 <안심(安心)땐스>에 이어 안은미컴퍼니 신작인 <대심(大心)땐스>는 저신장장애를 가진 출연자들과 안은미컴퍼니 무용수들이 함께 꾸미는 공연입니다. 저신장장애를 가졌지만 무대 위에서 잠들어있는 내면의 우주를 몸을 통해 드러내고자하는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안은미컴퍼니 기획팀(010-9187-5280)으로 연락바랍니다.

연습일정 : 주 5일 1시~6시 ( 수, 목 휴일 / 필요 시 조정가능) 
공연일정 : 2017년 5월 12일(금)~14일(일) 3회 공연
공연장소 :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


Image title안은미컴퍼니는 1988년 2월 안무가이자 무용가인 안은미가 창단했으며 미국,유럽 등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뉴욕 타임즈는 안은미의 작어비 일본의 부토라고, 영국의 비평가는 안은미를 "아시아의 피나 바우쉬"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몸으로 표현되는 섬세하고 특별한 언어, 신비한 색감, 불필요한 회전없이 흐르는 역동적인 에너지, 유머를 특징으로 하는 안은미의 춤은 한국 전통의 경계를 넘어 세계와 소통하고자 하는 열망을 보여준다.
  • 무용
  • 안은미 컴퍼니
  • 2017/04/03
  • 현대무용,저신장장애인출연자,오디션,예술의전당,안은미컴퍼니,안은미,신작,무용수,대심땐스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