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단편영화 <나는 이제 당신처럼 죽길 원한다> 에서 중년 여배우 구합니다.

기간: 2017/05/08~2017/05/11
단체: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문의: 01073557231

다운로드: 

 정보


단편영화 <나는 이제 당신처럼 죽길 원한다> 의 중년 여자 배우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기획 의도:  누군가 죽고, 그 사람의 마지막을 함께 정리하다보면 그 사람에 대해 미처 알지 못했던 사실들을 알게 되는 때가 있다.

내가 아닌, 고인의 과거일수도 혹은 현재일수도 있는, 또 다른 생전 사람들로부터 설명 되는 고인의 삶은

내가 알던 고인의 삶과 일치할까, 일치하지 않을까. 일치하지 않다면 어디까지 그 삶을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을까.

 

간단한 시놉시스:  고모의 장례식장에서 의도치 않게 일손을 돕게 된 자영.

그 안에서 자영은 고모(미화)의 과거일수도, 현재일수도 있는 고모의 지인들을 만나고,

그로인해 그간은 알지 못했던 고모의 진짜 얼굴을 마주하면서 그간 이해해오지 못했던,

또한 인정할 수 없었던 고모라는 사람 자체와 그녀의 삶, 또 그 삶의 방식에 대해 이해하고, 인정하기에 다다른다.

 

캐릭터 설명: 극 중 [미화] 40대 중후반.

집안에 맏딸로 태어나 부모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그러나 어릴 때 유흥에 물이 들게 되면서, 가족으로부터 격리가 되었다.

술과 수 많은 남자로 둘러 쌓여 살았던 인물이며,

결국엔 투신자살을 하게 된 인물.

살아생전 뛰어난 외모와 언변을 가지고 있었고 사교성이 좋았다.

보기보다 순수하고 제 행복을 위함이라면 적극적이고 용감했다.

미련과 후회를 모르던 인물.

 

 

촬영 날짜는

6월 9일~11일 / 16일~18일 중

총 4-5회차가 될 예정이며,  미화 촬영 분은 1회차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궁금하신 점은 thdlquf45@naver.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보내주실 때  <이름/나이/핸드폰번호/이메일주소> 명시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조연출/김소이

010 7355 7231

 

연락주세요 !


  • 영화
  • 영화인임니다
  • 2017/05/08
  • 학생영화,워크샵,연극영화학과,드라마,대진대학교,단편영화

 댓글

 본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은 OTR에 있지 않습니다. OTR은 단지 각종 오디션 정보를 중개할 뿐 본 사이트의 오디션 내용과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OTR은 본 사이트에 등록된 오디션 정보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디션 정보 이용자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오디션 응모시 특별한 주의를 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