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광고

청소년 미혼한부모의 사랑과 행복을 그린 창작뮤지컬

창작뮤지컬 <heshe 태그 season2: Love Song through>는 오는 09월 20일 ~ 22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정보


Image title


2018년 최고의 감동을 전해줬던 청소년 미혼한부모 창작뮤지컬 <heshe태그>가 시즌 2로 다시 돌아왔다.

유쾌하고 가슴 따뜻한 힐링 뮤지컬 <heshe 태그 season2: Love Song through>는 청소년 미혼한부모들이 국내 최고의 창작진, 배우들과 함께 하는 무대로 이번 시즌에는 국내 최고의 카운터테너 루이스초이, 뮤지컬 배우 이선근, 이랑서가 참여했다.

청소년 미혼한부모를 주제로 한 뮤지컬<heshe 태그 season2: Love Song through>는 엄마로써 당당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자존감 회복과 미혼한부모에 대한 왜곡된 편견과 차별을 극복하고자 기획된 창작뮤지컬로 CJ나눔재단의 사회공헌활동 中 하나이다.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헬로드림 청소년 미혼한부모 지원사업 을 통해 청소년 미혼한부모의 꿈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CJ나눔재단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극의 대본 작업을 시작할 때부터 여러 의견과 경험을 나누며 함께 만들었던 청소년 미혼한부모들은 전문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며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카운터테너로 뮤지컬 <파리넬리>,<어린왕자>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루이스 초이’와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선굵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선근’ 신인 배우 ‘이랑서’가 청소년 미혼한부모와 함께 무대에 올라 극의 중심을 이끌고, 뮤지컬 <더 픽션>, 연극 <왕복서간>,<정백광전>의 연출 ’윤상원’과 뮤지컬 <어린왕자>,<리틀잭>,<난설>,<광염소나타>의 연이은 흥행을 통해 최고의 줏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음악감독 ‘다미로’가 참여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개월전부터 자조모임을 통해 뮤지컬 작업에 참여해 온 ‘강민선’님은 “작년에는 스태프로 참여했었다. 모두에게 행복했던 작업인 만큼 금년에도 꼭 참여를 하고 싶었고, 나와 우리에 대해서 얘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뿌듯했다. 이 극을 보시는 분들도 모두 우리를 좀 더 당당한 사회의 일원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우리의 이야기가 끝이 아닌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 미혼한부모들이 우리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만들며 사회와 관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는 희망적인 작품이 될 창작뮤지컬 <heshe 태그 season2: Love Song through>는 오는 09월 20일 ~ 22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만날 수 있으며 관람 신청을 CJ나눔재단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공   연   명

뮤지컬 <heshe 태그:그와 그녀의 태그>

일        시

2019. 09. 20(금) ~ 22(일) /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2시, 5시

장        소

CJ아지트 대학로

티   켓   가

전석 무료

관람     시간

70분

관람     연령

만 7세 이상

신        청

https://blog.naver.com/donorscamp05/221645535558

   주        최

CJ 나눔재단

주        관

벨라뮤즈㈜ , 인트리


  • 공연뉴스
  • otr 실장(kim***)
  • 2019/09/16
  • 미혼한부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