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광고

양희은, ‘뜻밖의 선물’ 전국투어 콘서트 시동

10월 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을 시작으로 27일 대구, 31일 광주, 11월 4일 부산, 10일 인천, 17일 대전, 25일 성남 등 10여 개 주요 도시에서 투어

 정보


Image title



- 서울 세종문화회관공연은 매진임박

김은균 공연전문기자


데뷔 48년차 가수 양희은의 전국투어 콘서트 ‘뜻밖의 선물’. 10월 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을 시작으로 27일 대구, 31일 광주, 11월 4일 부산, 10일 인천, 17일 대전, 25일 성남 등 10여 개 주요 도시에서 투어가 이어진다.

양희은의 콘서트 ‘뜻밖의 선물’이 오는 10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무대에 오른다. 서울 공연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자체 예매처에서 판매 중인 일부 좌석을 제외하고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멜론티켓 사이트에서는 이미 매진됐다.

이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과 기대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양희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는 양희은과 함께 작업했던 장미여관의 육중완, 그룹 에이핑크, 구구단, 김영철, 배우 서민정, 그리고 스포츠 선수 이상화가 보내는 양희은 전국 투어 콘서트 ‘뜻밖의 선물’에 대한 응원과 기대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뜻밖의 선물’을 기획한 마장뮤직앤픽처스 관계자는 “데뷔 48년차 거장이자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 양희은의 모습이 그동안 ‘방송인’이라는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것이 아쉬웠다. ‘가수’이자 ‘작가’로서의 양희은을 느끼게 하고 싶었다.”며 공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얼마전 방영된 '히든싱어5' 양희은 편이 대중들의 마음속에 ‘가수’ 양희은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며 공연 매진의 이유를 들었다.

인터파크 티켓 관계자는 “9월에 열리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등 최근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공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양희은 전국 투어 콘서트 ‘뜻밖의 선물’이 가족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이런 수요와 맞물려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전국 투어 관련 소식은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연뉴스
  • otr 실장(kim***)
  • 2018/10/20
  • 양희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