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광고

아역 스타 서신애 캐스팅! 가족뮤지컬 [알라딘]

가족의 달 5월, 가족 나들이 관객을 위한 다양한 공연들이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산뜻한 봄바람과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몰려 있는 황금 연휴 기간을 앞두고 있어 가족 연극, 음악회, 뮤지컬 등 소재도 규모도 각양각색이라 어느 때보다 선택의 ...

 정보

가족의 달 5월, 가족 나들이 관객을 위한 다양한 공연들이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산뜻한 봄바람과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몰려 있는 황금 연휴 기간을 앞두고 있어 가족 연극, 음악회, 뮤지컬 등 소재도 규모도 각양각색이라 어느 때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작품은 스타 캐스팅, 최고의 제작진이 뭉친 가족뮤지컬 <알라딘>이다. 어린이만을 위한 뮤지컬에 지친 부모라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알라딘>을 주목해 볼 만하다.

<알라딘>은 아이돌 그룹 ZE:A(제국의 아이들)의 김동준, 아역 스타 서신애, 실력파 뮤지컬 배우 이훈진 등 여느 뮤지컬 못지 않은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3000석 규모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가득 채울 아이패드 쇼, 샌드 애니메이션 등의 특수효과로 구현될 동화 속 상상의 나라는 놓칠 수 없는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1977년부터 가족 뮤지컬을 만든 세종문화회관과 MBC의 검증된 노하우는 ‘품질 보증’ 마크와 같은 효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아빠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파더데이’, 가족여행 지원 이벤트, 가족 봄 나들이 지원 프로젝트 등 맞춤형 이벤트도 가득하다.

동화책을 펼쳐보는 듯한 판타스틱 무대 <알라딘>은 오는  5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족뮤지컬 <알라딘> 공연정보 가기

  • 공연뉴스
  • 2011/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