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광고

‘유리동물원’의 재탄생, 창작그룹 가족의 ‘월곡동 산 2번지’

연극이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느끼게 할 것이다.

 정보

Image title


창작그룹 가족의 연극 '월곡동 산 2번지'가 8월 9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 아름다운극장에서 공연된다. 테네시 윌리엄스의 명작 ‘유리동물원’을 원작으로 한 ‘월곡동 산 2번지’는 그 예술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아 제28회 거창국제연극제에 선정되었고, 연극제에서의 작품성을 발판삼아 대학로 공연을 예정 중에 있다.

‘유리동물원’은 1944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래 ‘연극관람의 즐거움과 감동’을 오랜 세월동안 세계의 많은 관객들에게 선사해왔다. 테네시 윌리엄스 희곡의 특징인 시적인 대사 표현력과 절묘한 여성 묘사의 조화가 수많은 배우와 연출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가갔으며, 이를 통해 관객들은 다양한 경험과 공감, 애환을 느끼게 된다.


창작그룹 가족의 명작의 재탄생 시리즈 3탄으로 유리동물원이 새로 태어난다. '월곡동 산 2번지'에선 그 기본 틀은 원작을 바탕으로 하되, 극의 정서를 우리나라 중, 하층 계급의 한 가족을 배경으로 한다. 무대를 1930년대 미국에서 1982년 서울 월곡동 산 2번지로 옮겨 그들의 희망과 좌절, 행복과 아픔을 가슴 시리면서도 환상적이고 따뜻하게 표현하며, 더불어 이 공연에서 당시 대한민국의 환경과 인간의 심리, 사회상까지 엿볼 수 있다.

‘월곡동 산 2번지’는 극단 골목길 박근형 연출의 ‘엄사장은 살아있다’, ‘백조의 호수’에 이은 대학로 아름다운극장 ‘연극! 판(板) 벌리다’ 네 번째 프로젝트로, 창작그룹 가족 윤돈선 연출의 신작이다. 2016년 여름, 감미롭고 서정적인 추억의 음악과 배우들의 연기가 만드는 색다른 조화, 따뜻하고 가슴 시린 연극이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느끼게 할 것이다.


공연일시

2016년 8월 9일(화) ~ 8월 15일(월)

공연장소

대학로 아름다운극장

연출/각색

윤돈선

출연진

장설하, 염재욱, 박은미, 임정아, 민기욱, 조하나, 이정근

관람료

전석 30,000원

관람연령

15세 이상 관람가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요일 3, 6시 / 공휴일 3시

러닝타임

90분 (인터미션 없음)

공연문의

창작그룹 가족 02-946-0502


  • 공연뉴스
  • otr 실장(kim***)
  • 2016/07/22
  • 유리동물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