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광고

가을,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 연극 보러오세용 ~ :)

기간: 2019/10/30~2019/11/03
시간: 평일 7시, 주말 5시.
장소: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
문의: 010-9602-7921
가격: 25,000원

주소: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4길 48 지하1층
배우: 서윤하, 양한슬, 최하늘, 이연주, 윤준호, 박갑수.
스태프: 박선영, 남궁진, 김지원, 아이가뮤직, 테레비모션, 박새미, 김홍규, 이혜지.
주최/주관: 극단향연/ 동작문화재단

 정보


Image title



극단향연 홍보담당 박선영 ) 010-9602-7921

https://hyangyeon.modoo.at

https://blog.naver.com/sunner0118

-----------------------------------------------------------------------------

연극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Tom’s memory.

테네시윌리엄즈가 쓴 유리동물원의 등장인물 Tom’이 모티브가 된 연극.”

관객은 Tom’의 기억에 따라 펼쳐지는 환상과 같은 연극을 함께 경험하게 된다.”

 

공연일시 : 20191030() ~ 113()5, 평일 7, 주말 5.

장 소 :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 (80)

주 최 : 극단향연

주 관 : 동작문화재단

제 작 진 :· 연출_ 박선영

· 출연_ 서윤하 양한슬 최하늘 이연주 윤준호 박갑수

· 조명감독_ 남궁진

· 포스터_ 김지원

· 음악_ 아이가뮤직

· 영상_ 텔레비모션

· 오퍼_ 박새미 김홍규

· 무대제작_ 남택근 조기택

· 스탭_ 박종식 신아름 이혜지

 

관 람 료 : 25,000

할인) 동작구시민 10,000/ 학생 15,000/ 예술인 12,000/ 복지 15,000(동반1인적용)

* 할인에 관련된 확인증 필수. 학생증, 공연 팜플렛, 장애인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기타 등.

* 휠체어, 목발 및 기타 도움이 필요한 이동시, 아래 문의 번호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 단체할인(1,8천원)20명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아래 핸드폰번호로 문의 및 예매바랍니다.

 

관람연령 : 초등학생 3학년 이상 관람가능.

예 매 : 인터파크 ) 1544-1555 (오전 9~오후 6)

공연문의 : 극단향연 ) 010-9602-7921




세부내용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 줄거리

 

톰은 옛 골목길에 있다. 그리고 심상에 잠긴다. 톰은 과거의 불안한 자신을 회상한다. 그리고 자신을 붙잡았다고 믿었던 그때의 시간들, 가족, 어머니, 누나를 기억한다. 톰은 연극으로 이 모든 과거의 시간을 불러일으켜 관객 앞에 둔다. 그리고 관객과 대화하듯이 자신의 기억을 돌이켜본다.

 

 

심상_ 전깃줄이 뒤엉키어 늘어진 골목 그리고 골목을 지나친다. 추억을 회상한다. 마치 다리를 절뚝거리는 것처럼 마음이 불편하다. 불편한 마음으로 인해 골목을 헤맨다. 결국, 막다른 골목을 만나고 곧 현실을 직시한다. 감상에 젖는 것마저 비극처럼 느껴진다. 현실 자각이 든다. 결국 이곳을 떠나고자 했던 욕망 그리고 가족을 외면했던 나의 비겁함은 내 숨통을 부여잡는다. 나는 떠나 버렸기 때문이다. 하지만 죄책감과 그리움으로부터 내가 인정하지 못했던 사랑이 다시 피어오른다. 이 골목을 다시 찾음으로서.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 관람 포인트

 

1) 액자구성

2) 연극에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Tom

 

 

 

공연 자세히 보기 (작품설명)

 

제작 중인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은 원작 유리동물원으로부터 동기가 되었습니다. 연극을 하는 남자배우들이라면 유리동물원톰의 대사를 몸으로 기억할 뿐만 아니라, 그 인물에 대한 동경심이 깊은 것은 당연하겠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이 연극은 이제 유리동물원으로부터 탈피하여 새롭게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톰을 사랑하는 연극배우들이 모였고, 또 연극하는 우리들이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바를 함께 공감합니다. 연극은 우리에게 무엇이고 톰의 갈등을, 우리가 역할을 사랑하는 것과 같이, 우리 모두가 함께 공감하길 원합니다. 여기가 아닌 그곳, 이곳을 떠나면 닿을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을 연극으로 그려봅니다. 또 시간이 흐른 뒤 그때 그 희망은 우리가 만든 거짓희망이란 것을 이제야 깨닫게 되지만, 그래도 추억은 우리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일깨우고 느끼게 해줍니다. 이로써 진정한 희망을 품을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톰은 기억을 따라 연극을 이야기합니다.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이 만들어지기까지

 

1) 2회 극단향연 실험 무대: ‘극단향연 실험 무대는 극단의 단원이 제안하는 작품을 연출이 실험적으로 도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배우는 평소 꼭 해보고 싶었거나 도전하고 싶은 배역을 중심으로 연기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연출은 그런 배우에게 응원과 더불어 연극적으로 그리고 작품으로서 실험하고 탐구합니다. 2018년에 제 1회 공연으로 <재회 The Seagull Act IV, Nina and Treplyov>가 이뤄졌습니다. 올해 2019년에는 제 2회 공연으로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 The Glass Menagerie, Tom>이 공연될 예정입니다.

 

2)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 극단향연은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하여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이수심포지움으로 창작활동 및 교류를 꾀하였고, 2019년부터는 극단의 창작활동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극단향연으로부터 동작지역예술이 장려되어 주민들이 관객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청년예술가들의 창작력을 촉구하고 창작활동이 지속적으로 전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2)의 사업 목표가 맞닿아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 추진 배경이 되었습니다.





Image title


 

  • 연극
  • 극단향연
  • 2019/10/08
  • 티켓할인,연극티켓할인,연극,아름다운극장,세막골,세길이만난막다른골목,대학로아름다운극장,대학로,극단향연

 공연 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