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광고

장소현 피아노 독주회

기간: 2017/02/05~2017/02/05
시간: 2017년 2월 5일(일) 오후 8시
장소: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문의: 02-391-9632 www.buamart.com
가격: 전석 20,000원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700
주최/주관: 주 최: (주)부암아트
후원:  원광대학교 음악과

 정보


Image title





Profile

Pianist 장소현

섬세한 터치와 완벽한 테크닉으로 정평이 나있는 피아니스트 장소현은 선화예고와 서울대 음대를 졸업한 후 도미하여 인디애나 대학교에서 석사과정(M.M)을, 텍사스 대학에서 박사과정(D.M.A)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그녀는 일찍이 피아노 연주에 뛰어난 감각을 보이며 음악저널 콩쿠르와 틴에이저 콩쿠르에 입상하여 전문 연주자로서의 부족함 없는 초석을 든든히 다져놓았다. 이후 학업 과정에서도 Music Endowment Fund Scholarship, Mollie Fitzhugh Thomson Scholarship in Music, Mary D. Bold Scholarship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서울대학교 재학시절 및 미국 유학시절부터 수많은 찬사들과 함께 시작 된 음악저널 주최 신인음악회, 서울대학교 추계연주회, 서울대학교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앙상블 등의 음악회 출연을 시작으로 귀국 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독주회, 부암아트홀 독주회 / 토요 콘서트 출연, 밀알선교회 청소년을 위한 자선음악회, CBS 주최 봄의 향연 음악회, 원광대학교 관악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협연, 평론가 선정 6인의 피아니스트 출연, 원광대학교 교수 음악회, 이성균 교수 동문 연주회, 세종문화회관 주최 유망신예음악가 독주회, 서울 심포니 및 프라임필 등과의 협연을 통해 많은 청중들과 평론가들로부터 아낌없는 호평을 받으며 연주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그녀는 현재 원광대학교 음악과 부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을 양성하는 일에도 열의를 쏟고 있다.

  • 클래식
  • otr 실장(kim***)
  • 2017/01/11
  • 부암아트

 공연 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