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시즌!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국악연극! 서대문문화체육회관 2월 20일 [봉장취] 온라인 공연!

봉장취 공연사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오는 2월 20일(토) 오후2시부터 6시까지 유튜브 [문체tv]를 통해 「어린이 국악 연극 ‘봉장취’」를 송출할 예정이다.
어린이 국악 연극 ‘봉장취’는 서울문화재단 ‘2020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상주단체로 매칭된 ‘극단 북새통’에 의해 공연된다.
‘극단 북새통’은 2002년 창단한 전문창작연극예술단체로 <가믄장 아기>, <재주 많은 다섯식구>,<코리아 훼이트>등 다채로운 레파토리를 보유하여 어린이부터, 성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객을 아우르는 역량있는 예술단체이다.
2월 20일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공연 될 ‘봉장취’는 2016년 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 연출상, 연기상, 최고 인기상을 수상하였으며 2017년 올해의 연극 베스트7, 아동청소년극 부분을 수상한 웰메이드 작품이다.
주요 스토리는 자신의 꿈을 찾아 아기새를 맞기고 떠나야 하는 뻐국이 이야기와 덩치가 커서 날지못하는 넓적부리 황새 ‘슈빌’이 여행과정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자존감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본 작품은 전통악기의 연주와 노래, 연기가 더해진 종합예술로서 오는 2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6시까지 유튜브 채널[문체tv]에서 무료관람 할 수 있다. 공연관련 문의는 360-8566으로 연락하면 된다.
코로나 19로 공연관람이 어려운 비대면 시대, 어린이 국악연극 ‘봉장취’는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꿈과 자존감에 대한 깨달음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봉장취 공연사진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