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글보기
방방콕콕 프로젝트 온택트 음악동화
Level 10조회수 31
2020-10-15 12:05
전화번호02-2204-7579
홈페이지http://www.sdfac.or.kr
내용


공연개요

사 업 명 : 2020 하반기 연극창작플랫폼 사업

공 연 명 : 방방콕콕 프로젝트 온택트 음악동화

공연장소 : 성수아트홀

공연일시 : 2020. 10. 17.() ~ 18.() 오후 3

공연게시 : 성동문화재단 유튜브 11월 송출 예정(업로드 일자 추후 공지)

관람연령 : 전체관람가(5세 이상)

관 람 료 : 전석 2만원(온라인 상영 시 무료 진행)

예 매 처 :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문 의 : 02-2204-7579

주최주관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성동문화재단

협 력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프로그램

거인의 정원

거인이 오랫동안 집을 비운 사이, 거인의 정원은 동네 꼬마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됩니다. 돌아온 거인은 몹시 화를 내며 자신의 정원에서 노는 아이들을 쫓아내고 정원 둘레에 높은 담을 치고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게 합니다. 그 날부터 거인의 정원은 오래도록 겨울만 계속됩니다. 어느 날 거인은 한 아이를 만나서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데 그때부터 정원에는 봄이 다시 찾아옵니다.

 

행복한 왕자

높이 솟은 기둥 위에 보석들로 치장한 행복한 왕자 동상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따뜻한 나라로 가지 못한 제비가 동상 곁에서 쉬다가 행복한 왕자의 눈물을 보았습니다. 행복한 왕자 동상은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비참한 도시의 모습이 마음 아프다며, 제비에게 자신을 도와줄 것을 부탁합니다. 이에 제비는 왕자가 들고 있던 칼자루의 루비를 아픈 아이에게 물어다주고, 가난한 작가와 성냥팔이 소녀에게 눈에 박혀있던 사파이어를 가져다준다. 또한 몸을 덮고 있던 금조각들을 모두 떼어 내어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행복한 왕자의 모습은 점점 초라해져 가고, 심부름을 하던 제비는 추운 날씨 탓에 눈을 감고 마는데, 사람들은 이제는 볼품없어진 행복한 왕자 동상을 아예 녹여 버리기로 합니다. 이때 하늘나라에서는 하나님이 천사에게 도시에서 가장 귀한 두 가지를 가져오라고 명령하고, 천사는 주저 없이 행복한 왕자의 쪼개진 심장과 죽은 제비를 가져다 바칩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천국에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특출한 로켓불꽃

자아도취에 빠진 로켓 불꽃은 특출한 부모에게서 태어난 자신이 세상에서 큰일을 해낼 운명이라고 믿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중요한 인물인가를 생각하면 스스로 감동해서 눈물이 날 지경입니다. 왕자와 공주의 결혼식도 자신을 위해 거행된다고 생각하고 진흙탕에 처박혀서도 현실을 파악하지 못하고 교만으로 가득 찹니다.

 

주소성수아트홀
비고2020.10.17(토) ~ 18(일) 오후 3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