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옥수 [문화, 곁으로 오樂다樂] 참여자 모집!

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 운영하고 있는 다락()옥수에서는 구민 대상으로 하는 5월 문화강좌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5월에는 총 3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는 만큼 천연 성분들로 구성된 향기로운 제품들로 따뜻하고 싱그러운 날씨에 맞추어 소소하게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수업으로 이루어졌다.
‘천연 화장품 만들기’ 강좌에서는 다양한 천연 원료의 장점과 효능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사용할 제품들의 재료를 눈으로 보고 직접 만듦과 동시에 자연스레 친환경 제품의 소비를 늘려보는 시간을 가져볼 것이다.
‘석고 방향제·비누와 향초 만들기’강좌에서는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로도 좋은 방향제와 아름다운 모양과 향의 종류에 따라 여러 가지 효과를 지닌 향초를 통해 심미적 효과는 물론 상쾌한 향기로 건강한 삶을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5월 문화강좌 프로그램 접수는 4월 23일부터 5월 3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모집인원은 각 요일별 10명이다. 접수는 방문접수와 유선(☎ 02-2204-7541~2)으로 하면 된다.
다락(樂)옥수 문화강좌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며, 참여자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다. 다락(樂)옥수 프로그램 일정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