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존 폴 쥬얼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증정 이벤트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오는 6월 하이엔드 쥬얼리 브랜드 ‘존 폴 쥬얼리’와의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 원작으로,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와 운명은 개척하는 것이라고 믿는 남자의 달콤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이다. 앞서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MBC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다.
‘네버기브업’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극 운빨로맨스와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존 폴 쥬얼리’가 함께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연 게시물을 올린 관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6월 한달 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6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한편 존 폴 쥬얼리는 3대째 이어오는 하이엔드 쥬얼리 전문브랜드로 예비 신랑 신부의 웨딩밴드, 예물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작사 ㈜DPS 컴퍼니 관계자는 “극중 대사 네버기브업을 차용하여 기획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며, ”연극도 보고 다이아몬드 목걸이까지 받아갈 수 있는 해당 이벤트에 관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월 1일부터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오픈런으로 공연하고 있다. 예매 및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