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전 세계 어린이들의 원픽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이 돌아왔다!

무지개 빛 메인 포스터 공개!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가 8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입: KTH┃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개봉: 2020년 8월 말]

 
무지개 빛으로 물들게 할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8월 말, 무지개 축제로 출발!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메인 포스터
무지개 축제에서 잃어버린 무지개 색깔을 되찾기 위한 포니 친구들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뮤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활짝 핀 무지개를 배경으로 열기구에 올라탄 ‘마이 리틀 포니’의 주인공, 여섯 포니 친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무지개 끝 마을에서 열리는 ‘무지개 축제’에 초대받은 ‘플러터샤이, 래리티, 트와일라잇 스파클, 핑키파이, 애플잭, 레인보우대쉬’, 여섯 포니 친구들의 트레이드 마크인 커다란 눈망울과 앙증맞은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렘 반, 걱정 반 표정의 포니들이 떠나는 무지개 축제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극장판에서는 ‘무지개 축제에서 사라진 무지개 색깔을 찾는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이전 시리즈들과는 차별화된 스토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이 리틀 포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파스텔 컬러의 화려한 색감과 커다란 눈망울의 앙증맞은 캐릭터 그리고 우정과 사랑, 모험의 스토리로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린이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작품이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지개 빛으로 물들게 할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은 오는 8월 말 개봉한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