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프리뷰 매진에 이어 1차 티켓 예매랭킹 1위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프리뷰 매진 –> 1차 티켓 오픈과 동시 예매 랭킹 1위

재연 기대감 UP

사진=뮤지컬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매 랭킹 1위 이미지 / 제공=㈜아떼오드
>>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뮤지컬 예매율 1위 기대감 Up!
>> 하반기 기대작!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창작 뮤지컬 돌풍 잇는다.
>> 티켓 오픈과 동시에 1위.. 창작 뮤지컬 저력을 입증한 <개와 고양이의 시간>
 
오는 9월 8일(수) 개막 예정인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뮤지컬 부분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재연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초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의 재연 소식이 전해지자 관객들은 “무척 기다리던 작품입니다.”, “동물들의 시점에서 펼쳐 나가는 이야기들이 너무너무 궁금해요”, “댕냥시 너무 기대됩니다!”등 열띤 호응을 보이며 재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8월 10일(화) 프리뷰 티켓 오픈 시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반기 창작 뮤지컬 중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서로 다른 개체 간의 ‘공감’을 말하는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검은 개 랩터와 검은 고양이 플루토가 바라보는 시선을 통해 반려동물과 인간의 관계와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다.
주최사인 ㈜아떼오드(예술감독 송은도)는 “관객 여러분이 랩터와 플루토의 관점에서 공연을 관람해 주셨으면 좋겠다. 이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삶과 공감의 의미를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검은 개 랩터 역은 초연에 이어 송원근, 배나라가 연기하며, 정욱진이 합류해 새로운 랩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호기심 많고 자유분방한 검은 고양이 플루토 역은 이창용, 니엘, 백동현이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오는 9월 8일(수)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첫 막을 올린다.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시놉시스
검은 고양이 플루토는 길에서 나고 살아왔다.
어느 날 플루토는 눈을 다쳐 인간에게 구조되고, 그 집에서 치료를 받는다.
인간을 싫어하는 플루토는 그 집을 탈출해 자기 영역으로 돌아가려 한다.
 
그런데 그 길목을 검은 개, 랩터가 막고 있다.
랩터는 플루토를 보고는 자신의 옛 친구, ‘루이’로 착각하고, 함께 주인을 찾자며 달라붙는다.
 
플루토는 자신의 친구들을 찾느라 바쁜 와중에 달라붙는 랩터가 귀찮지만,
랩터가 알려주는 ‘놀이’와 인간에 대한 사실들이 신기하고 재미있기도 하다.
플루토는 그렇게 서서히 랩터와 인간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데…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 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장
드림아트센터 1관
공연기간
2021년 09월 08일(수) ~ 2021년 11월 28일(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일 2시, 6시 / 월 공연 없음 (추석 연휴 공연 있음)
러닝타임
11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관람가 (중학생 이상)
주최
㈜아떼오드
제작
플레이더상상㈜
제작후원
엔에이치엔주식회사
홍보마케팅
㈜스토리피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