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프리뷰 호평 속 성황리에 14일 공연 개막!!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프리뷰 호평 속 성황리에 14일 공연 개막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14일 본공연 개막…프리뷰 전석 매진 인기 이어간다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14일부터 본공연 돌입…틴탑 니엘 연기 변신 눈길
사진=뮤지컬 공연 사진 / 제공=㈜아떼오드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프리뷰 공연을 성료하고 14일부터 본격적인 공연을 이어간다.
지난 8일부터 5일간 진행된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프리뷰 공연은 관객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해 초연 당시 예매처 관객 평점 9.4를 기록하는 등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으며 호평을 받은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프리뷰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올가을 대학로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개와 고양이의 시선으로 본 세상의 모습을 무대 위에 구현하는 독특한 방식을 가진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어느 날 사고로 친구들을 잃은 ‘플루토’가 인간에게 구조되지만, 그 집을 탈출해 ‘랩터’를 만나며 시작된다.
사진=뮤지컬 공연 사진 / 제공=㈜아떼오드
인간에 대한 믿음이 두터운 ‘랩터’와 인간을 경계하는 고양이 ‘플루토’라는 상반된 캐릭터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해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과 처음 살게 된 ‘플루토’는 점점 인간의 이야기를 이해하고 공감하게 된다. 또 ‘랩터’와 함께 프리스비를 찾으며 랩터의 집에서 벌어졌던 사건에 대해 접근한다.
사진=뮤지컬 공연 사진 / 제공=㈜아떼오드
랩터 역은 송원근, 정욱진, 배나라가, 플루토 역은 이창용, 니엘, 백동현이 맡았다. 지난 프리뷰 공연에서 6명의 배우들은 개와 고양이의 특성을 살린 몸짓과 연기는 물론 인간과 관계를 맺으며 변화하는 내면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극에 동화되었다. 특히 그룹 틴탑 메인보컬 니엘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도 주목 받고 있다.
주최사인 ㈜아떼오드(예술감독 송은도)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존재들이 서로를 만나고 이해하는 과정이 잘 전달될 수 있는 작품이자, 교감을 통해 연대하고 극복하려는 분들께 응원과 위로가 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14일부터 본 공연에 돌입하는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개막을 맞이하여 관객들이 커튼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도록 “커튼콜 데이”를 9월 14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11월 28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시놉시스
검은 고양이 플루토는 길에서 나고 살아왔다.
어느 날 플루토는 눈을 다쳐 인간에게 구조되고, 그 집에서 치료를 받는다.
인간을 싫어하는 플루토는 그 집을 탈출해 자기 영역으로 돌아가려 한다.
 
그런데 그 길목을 검은 개, 랩터가 막고 있다.
랩터는 플루토를 보고는 자신의 옛 친구, ‘루이’로 착각하고, 함께 주인을 찾자며 달라붙는다.
 
플루토는 자신의 친구들을 찾느라 바쁜 와중에 달라붙는 랩터가 귀찮지만,
랩터가 알려주는 ‘놀이’와 인간에 대한 사실들이 신기하고 재미있기도 하다.
플루토는 그렇게 서서히 랩터와 인간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데…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 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장
드림아트센터 1관
공연기간
2021년 09월 08일(수) ~ 2021년 11월 28일(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일 2시, 6시 / 월 공연 없음 (추석 연휴 공연 있음)
러닝타임
10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관람가 (중학생 이상)
주최
㈜아떼오드
제작
플레이더상상㈜
제작후원
엔에이치엔주식회사
홍보마케팅
㈜스토리피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