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광염소나타] 미, 일, 동남아 온라인송출 확정! 2020 NEW 캐스팅 공개!

– 7월 24() 1차 티켓 오픈! – 

김지철려욱, 후이(J)

유승현유회승, 홍주찬(S)

김주호, 이선근(K캐스팅 확정!

오는 8 15일부터 유니플렉스 1 오픈!

9월부터 온라인 실시간 송출 확정!

2017년 초연되어 국내에 수많은 매니아를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가장 기대되는 창작뮤지컬로 손꼽힌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오는 8월 국내 공연을 시작, 드디어 2020년 9월에 미국일본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공연실황이 온라인 실시간 송출된다.
한국뮤지컬 콘텐츠를 개발제작해외 수출하는 글로벌콘텐츠제작사 ㈜신스웨이브(대표 신정화)뮤지컬 <광염소나타>의 일본 도쿄오사카 공연은 물론 국내 공연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국내 창작뮤지컬의 글로벌화를 시도하고 있었던 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전격 온라인 송출서비스로 제작시스템을 확장 1호작으로 <광염소나타>를 선택했다.
<광염소나타>2020 티져포스터

1930년대 국내 단편소설 모티브, 2020년 뮤지컬 무대로 세계화 앞장서!

90년의 시간을 관통하는 강렬한 캐릭터와 음악, 탄탄한 스토리로

해외 관객과 만난다!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2020년 8월, 국내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9월 온라인을 통해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로 공연실황이 실시간 송출된다.
1930년도 김동인의 단편소설 ‘광염소나타’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세련되고 강렬한 캐릭터 묘사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2017년 창작뮤지컬 초연무대 당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도쿄, 오사카의 일본 공연을 통해 해외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이어, ​국내에서는 2019년 서울 코엑스아티움 공연, 2020년 드디어 대한민국 공연의 메카인 대학로로 돌아온다.
 
이번 2020 <광염소나타>는 국내 무대는 물론 온라인 송출로 해외 관객들이 우리 공연을 함께 관람토록 하는 새로운 시도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공연계의 새로운 해법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계 관객들을 매혹시킬 2020 <광염소나타> NEW캐스팅 공개!

J 김지철, 려욱, 후이, S 유승현, 유회승, 홍주찬, K 김주호, 이선근

[J역 김지철(좌), 려욱(중), 후이(우)]

[S역 유승현(좌), 유회승(중), 홍주찬(우)]

[K역 김주호(좌), 이선근(우)]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단 3명의 배우들이 그들의 처절한 에너지와 연기만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심리스릴러 장르.
때문에 이번 작품은 국내 무대공연은 물론 해외로 실시간 송출되는 만큼 글로벌 관객들을 만족시킬 새로운 캐스팅이 돋보인다.
 
죽음에 다가설수록 아름다운 선율을 자아내는 비운의 작곡가 J역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아랑가>는 물론 <광염소나타>의 개국공신 김지철, <아가사>, <여신님이 보고계셔>, <광염소나타>를 통해 뮤지컬배우로 자리매김한 려욱(슈퍼주니어), 그리고 작곡프로듀서 능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뮤지션이자 이번 작품으로 전격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갖는 후이(펜타곤)가 함께 한다.
 
J의 음악적 뮤즈이자 타고난 천재 작곡가 S역에는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광염소나타원년 멤버인 유승현, 지난해 <위윌락유>로 뮤지컬 무대의 첫 테이프를 끊은 유회승(N.Flying), 메인보컬 다운 노래실력은 물론 기타피아노바이올린 등 수준급 악기 연주실력을 갖춘 홍주찬(골든차일드)이 트리플 캐스팅 되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성공을 위해 작곡가 J를 파멸의 길로 이끄는 클래식계 교수 K역에는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등에서 열연을 펼친 김주호, <인터뷰>, <머더발라드및 <광염소나타>의 선봉장인 배우 이선근이 무게감을 더한다.
 
 
특히 극중 배역이 작곡가인 만큼 J역과 S역을 맡은 배우들 중 가수 출신의 배우들은 모두 수준급 피아노 실력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 이들이 직접 무대에서 피아노 연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팬들에게는 더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이들은 모두 이번 2020 <광염소나타>가 국내 무대는 물론 온라인을 통해 해외로 실시간 송출되는 것에 대해 J역 배우 려욱은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해외 관객들과 함께 볼 수 있다는 것이 설레고 색다른 경험인 것 같다.
​많은 관객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을 피력했다. 뮤지컬 첫 도전인 홍주찬 역시 “힘든 시기에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고민이 많고 여린 S라는 인물이 잘 표현되도록 노래, 연기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K역의 배우 김주호는 “<광염소나타>가 새로운 선례로힘든 시기에 어떤 대안이 될지 기대된다그래도 극장에서 만나면 더 좋겠다라는 기대감을, 배우 이선근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색다른 문화콘텐츠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스스로도 궁금하고 기대된다직관은 아니지만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오는 7월 24일(금) 1차 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5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국내 상연될 예정이며 오는 9월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해외에 실시간 온라인 송출될 예정이다.
뮤지컬 <광염소나타> 2020 공연 개요
 
  • 공 연 명        <광염소나타>
  • 공연장소        유니플렉스1관(230석)(종로구 대학로12길 64)
  • 공연일정        2020년 8월 15일(토) ~ 2020년 8월 30일(일) / 온라인 실시간 송출 9월 예정
  • 공연시간        월-금 19:30 / 토일 14:00, 17:30 / 단, 8/16 14:00, 8/17 16:00, 8/26 16:00, 19:30
  • 러닝타임        90분(인터미션 없음)
  • 티켓가격        VIP석 99,000원 / R석 77,000원 / S석 55,000원 / 시야제한석 33,000원
  •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관람가(중학생 이상 관람가)
  • 예 매 처        인터파크 
  • 출 연 진        김지철, 려욱(슈퍼주니어), 후이(펜타곤) _ J역 유승현, 유회승(N,Flying), 홍주찬(골든차일드) _ S역김주호, 이선근 _ K역 
  • 작가              다미로, 정민아 <풍월주>, <살리에르>외 다수
  • 작곡              다미로 <광염소나타>, <난설>, <리틀잭>, <달과 6펜스>외 다수
  • 연출              김지호 <줄리 앤 폴>,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드나잇:앤틀러스>외 다수
  • 안무              홍유선 <백범>, <머더발라드>, <차미>, <빅피쉬>외 다수  
  • 기획/제작       ㈜신스웨이브
  •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시놉시스       
폴란드 정부가 수여하는 1급 훈장인 ‘글로리아 아르티스(Gloria Artis)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이후 단 한 곡도 써내지 못하며 늘 불안감에 시달리는 작곡가 J.                                                       ​
천재적인 음악 재능을 가졌지만 악보를 기록하지 못하는 J의 음악적 뮤즈이자 친구 S.J는클래식계의 저명한 교수 K를 찾아가 다시 작곡을 시작하게 되지만 계속되는 혹평에 압박감을 이기지 못하고 만취 상태로 교통사고를 낸다.눈앞에서 목격한 죽음’. 그리고 짙은 혈향과 함께 거짓말처럼 완성해 낸 제1악장.                 
믿을 수 없는 이 음악 탄생의 이유가 죽음이라는 것을 알게 된 K는 곡의 완성을  위해 J에게 살인을 부추기고 S는 그런 친구 J를 필사적으로 말린다                 
J 2악장을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시도하게 되는데… 과연 J는 미칠듯이 타오르는 광염(狂炎)’소나타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인가.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