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모먼트’ 26일 오후 6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 ‘랜선 작은 음악회’ 개최!

뮤지컬 더 모먼트

26일 오후 6시 30
인스타그램 라이브 랜선 작은 음악회’ 개최

9명 배우 모두 출연!

미공개곡 최초 공개시청자와 토크타임 마련

뮤지컬 [더 모먼트]가 랜선 작은 음악회를 26일 오후 6시 30분 ㈜스탠바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로 연다.
오는 7월 8일 창작 초연 첫 개막을 앞두고작품을 기다리는 관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이날 극 중 사내남자소년의 캐릭터 넘버는 물론 단체곡까지 시연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사내 역의 곡 혹시’, 남자 역의 곡 저기 보이지 않는’, 소년 역의 곡 내가 여기서 나간다면을 시연할 예정이다또 돌고도는이라는 단체 넘버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넘버 시연뿐만 아니라실시간 시청자와 소통을 하는 토크 타임도 마련한다인스타그램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취합된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답을 건네며 궁금증을 해소해준다실시간 시청자와도 즉석 소통하며마치 한 공간에 있는 듯한 현장감 넘치는 랜선 음악회를 완성하며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이날 더 모먼트의 9명 전 캐스트가 모두 출연해 작은 음악회를 완성한다박시원(박송권), 원종환유성재강정우주민진유제윤김지온홍승안정대현은 환상의 하모니는 물론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할 전망이다.
한편뮤지컬 [더 모먼트]의 랜선 작은 음악회는 26일 오후 6시 30분 ㈜스탠바이컴퍼니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tandby_company/)에서 열린다공연은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한다. R석은 66,000원 S석은 44,000예매는 YES24 티켓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아트리버 02-6498-0403)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