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모먼트], 7월 2주간 진행한 ‘써머트립 위크(Summer Trip Week)’ 관객이벤트 성료

배우들이 선택한 여행 물품으로 꾸려진 ‘선물 박스’, ‘스페셜 커튼콜데이’ 등으로 풍성
오는 8월 3일 ‘3차 티켓 오픈’ 앞두고 뜨거운 관심

사진= 뮤지컬 [더 모먼트] 써머트립 위크 안내 사진 제공=㈜스탠바이컴퍼니
뮤지컬 [더 모먼트]가 준비한 ‘써머트립 위크(Summer Trip Week)’ 관객 이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

써머트립 위크는 뮤지컬 더 모먼트를 사랑하는 관객을 위해 준비한 시즌 이벤트다. ‘더 모먼트 산장에서 함께 보내는 여름 여행’이라는 주제로, 7월 14일(화)~7월 26일(일) 기간 동안 풍성한 관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째 주간인 ‘웰컴 투 더 모먼트 써머트립(Welcome To The Moment Summer Trip)’에는 배우들이 직접 선택한 여행 물품으로 꾸려진 선물 꾸러미와 폴라로이드 사진, 공연 할인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둘째 주간인 ‘써머트립 페스타(Summer Trip Festa)’에는 여름밤 축제를 모토로 무대 위 이벤트를 준비해 관객을 만났다. 7월 21일(화)~7월 23일(목) 기간은 스페셜 커튼콜데이를 진행했다. 작품의 대표 넘버 ‘돌고 도는’, ‘나는 너고 너는 나야’, ‘혹시’, ‘너에게로 가는 길 Reprise’ 등을 열창하며 다시 한번 공연의 감동을 전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7월 24일(금)~7월 26일(일)은 ‘폴라데이’로, 공연 관람객 전원에게 스페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했다.

‘더 모먼트 산장에서 함께 보내는 여름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써머트립 위크는, “배우들이 직접 선택한 여행 물품으로 꾸려진 선물 꾸러미 상품이 신선했다.”, “개막 후 처음 진행하는, 스페셜 커튼콜데이로 의미가 깊었다.”, “이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이벤트가 채워져 있어서 축제 같은 의미로 다가왔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뮤지컬 [더 모먼트]는 오는 8월 3일(월) 오후 1시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8월 18일(화)~9월 6일(월) 기간의 공연을 오픈하며, 예매는 YES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공연은 9월 6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한다. (공연 문의: 아트리버 02-6498-0403) 

[별첨] 뮤지컬 [더 모먼트]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더 모먼트]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약 300석)
공연기간
2020년 7월 8일(수)~2020년 9월 6일(일)
공연시간
화~금 오후 8시 / 토, 공휴일 오후 3시, 7시 / 일 오후 2시, 6시
관람연령
중학생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R석: 6만 6천원, S석: 4만 4천원
공연예매
인터파크 티켓, YES24
러닝타임
100분(인터미션 없음)
제작진
작,연출 표상아 / 작곡 김여우리
기획/제작
㈜스탠바이컴퍼니
홍보마케팅
아트리버, ㈜스토리 피
 
[별첨] 뮤지컬 [더 모먼트] 시놉시스
이 이야기는 산 속 깊은 곳에 있는 산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곳을 찾은 세 명의 인물들은 각자 평범하다면 평범한,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들로 산장을 찾는다. 한 채의 단독건물로 되어 있는 산장을 서로 예약했다고 우기는 세 사람. 각자 기다리는 사람은 오지 않고, 산장의 밤은 깊어만 간다. 결국 이 불편한 기다림을 참지 못한 남자가 산장을 벗어나기로 결정하면서 이들은 자신들이 나갈 수 없는 알 수 없는 “공간”에 갇혔음을 실감하게 된다. 외부와 철저히 차단된 이 “공간”에서 이들은 도대체 자신들이 어디에, 왜 갇혔는지, 어떻게 나갈 수 있는지를 생각하게 되지만 그 해결점을 찾기란 그리 쉽지 않다. 그리고 이들이 산장에서 만나고자 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가 남기고 간 노트를 통해 서로 얽히고 얽힌 관계를 직시하게 되면서 사건의 전말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한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