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메리셸리] 프리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사진=티켓링크 예매 랭킹 1위 / 제공=㈜뷰티풀웨이
>> 뮤지컬 <메리셸리> 프리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 뮤지컬 <메리셸리>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 창작 뮤지컬 부문 예매 랭킹 1위 석권
>> 배다해, 최연우, 이예은, 송원근, 박규원, 려욱 출연하는 뮤지컬 <메리셸리> 예매랭킹 1위 달성

창작뮤지컬 <메리셸리>가 22일 오후 12시에 진행된 티켓 오픈 직후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뮤지컬 <메리셸리>는 끊임없는 가난과 돌아갈 곳이 없다는 두려움, 외로움 속에서도 자신의 작품과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영국의 소설가 ‘메리셸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베테랑 창착진의 참여 또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랑켄슈타인>, <광주>의 이성준 음악감독과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전설의 리틀 농구단>의 박해림 작가가 의기투합 하여 오랜 기간 준비했으며, <호프(HOPE) :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록키호러쇼>의 오루피나 연출이 합류하여 뮤지컬 <메리셸리>를 탄생시켰다.

작품은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배다해, 최연우, 이예은, 송원근, 박규원, 려욱, 기세중, 조환지, 박선영, 김도빈, 안창용, 정휘, 정가희, 유낙원이 출연한다.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부터 탄탄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 떠오르는 유망주들이 출연하여 창작초연 뮤지컬을 완성시킨다.

KT&G 상상마당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에서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오는 8월 7일에 개막해 10월 31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티켓 가격은 R석 77,000원, S석 55,000원으로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연 문의: 1577-3363)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