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내일(5월 18일)개막!

– 청춘들이 꼭 봐야 하는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연습실 영상 공개로 기대감 UP!
– ‘특별한 메시지’ 있는 ‘무인도 탈출기’의 커튼콜! 커튼콜 데이인 5/18-20 단 3일간만 촬영 OK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가 오는 18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개막한다.
‘무인도 탈출기’는 신림동 지하창고 방에서 생활하는 갓 서른을 넘은 취업준비생과 백수의 경계 지점에 있는 봉수와 동현, 지상 1층에 거주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수아가 공모전 상금 500만원을 타기 위해 지하 단칸방에서 연극을 만들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이다.
이 작품은 봉수, 동현, 수아의 상상력이 더해져 특별하지 않던 지하 창고가 북태평양 한가운데 무인도가 되고 그 속에서 행복과 삶의 가치를 찾아간다. 특히 이 극은 취업난과 무한 경쟁 속에서 소외감과 자책감을 느끼는 청년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한 몸에 받았었다. 
이번 시즌의 히끼코모리형 취업준비생 ‘동현’역에는 박영수, 안재영, 박건, 뭐든 열심히 하지만 되는 일은 없는 취업준비생 ‘봉수’역엔 박정원, 강찬, 김동준, 어떻게 살아야 할지 아직 모르겠는 취업준비생 ‘수아’역에 박란주, 손지애, 이휴가 각각 출연한다.
올해로 두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는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3bC9SYsCYPY)에 공개해 풋풋한 사회초년생이 된 배우들의 모습을 보여줘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작품이 가진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영상으로도 고스란히 느껴져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또한 ‘무인도 탈출기’는 5월 18일부터 5월 23일까지 프리뷰 기간으로 전석 4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첫 공연인 5월 18일부터 5월 20일까지 단 3일간 커튼콜이 촬영 가능한 ‘커튼콜 데이’를 진행한다. 이 작품은 커튼콜에서도 청춘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가 있어, 관객들은 이 날 공연이 주는 메시지와 감동을 자신의 카메라에 직접 담아갈 수 있다.
청년들을 응원하는뮤지컬 ‘무인도 탈출기’는 2021년 5월 18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공연한다.
무인도탈출기_3인포스터 박영수,손지애,김동준 (사진제공=섬으로 간 나비)
무인도탈출기_3인포스터 이휴,박정원,박건 (사진제공=섬으로 간 나비)
무인도탈출기_3인포스터 박란주,강찬,안재영 (사진제공=섬으로 간 나비)
공연명
공연장
공연기간
공연시간
러닝타임
출연배우
제작진
제작
홍보마케팅
공연문의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
2021년 5월 18일(화) – 2021년 8월 1일(일)
화,목,금 8시/수 4시, 8시/ 토,일,공휴일 3시, 7시/ 월 공연없음
100분 (인터미션 없음)
동현l박영수,안재영,박건 / 봉수l박정원, 강찬,김동준 / 수아l박란주,손지애,이휴
연출·극작 윤상원 / 작곡 박인영,임준형/ 음악감독 이한밀
섬으로 간 나비
아음컴퍼니
02)552-2415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