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27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

공연명
공연장
공연기간
공연시간
러닝타임
출연배우
제작진
제작
홍보마케팅
공연문의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
2021년 5월 18일(화) – 2021년 8월 1일(일)
화,목,금 8시/수 4시, 8시/ 토,일,공휴일 3시, 7시/ 월 공연없음
100분 (인터미션 없음)
동현l 박영수, 안재영,박건 / 봉수l 박정원, 강찬, 김동준 / 수아l 박란주, 손지애, 이휴
연출·극작 윤상원 / 작곡 박인영, 임준형/ 음악감독 이한밀
섬으로 간 나비
아음컴퍼니
02)552-2415

-1차 티켓 오픈 앞두고 상큼미 넘치는 프로필 사진 공개

-청년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따뜻한 극

사진제공 = 섬으로 간 나비
청년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해 주목받았던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연출 윤상원)가 오는 27일 오후 2시에 예스24티켓 단독으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무인도 탈출기’는 신림동 지하창고 방에서 생활하는 갓 서른을 넘은 취업준비생과 백수의 경계 지점에 있는 봉수와 동현, 지상 1층에 거주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수아가 공모전 상금 500만원을 타기 위해 지하 단칸방에서 연극을 만들며 벌어지는 일을 다뤘다.특별하지 않던 지하 창고가 봉수, 동현, 수아의 판타지와 상상력이 더해져 북태평양 한가운데 무인도가 되고 그 속에서 행복과 삶의 가치를 찾아간다.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 이 작품은 초연에 이어 뮤지컬 ‘더픽션’, ‘어나더어스’, 연극 ‘히킥고모리’ 등을 연출한 윤상원이 극작과 연출을, 연극 ‘무인도 탈출기’의 음악을 맡았던 박인영, 임준형이 작곡을 맡았다. 특히 배우이자 뮤지컬 ‘쓰릴미’, ‘아랑가’ 등의 음악감독인 이한밀 음악감독이 새롭게 합류해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번 시즌에는 극 중 지하창고 방에 누워 이야기를 상상하지만 실제 글은 쓰지 않는 히키코모리형 취업준비생 ‘동현’역에는 박영수, 안재영, 박건, 인생의 1분 1초도 쉬지 않고 열심인 취업준비생 ‘봉수’역엔 박정원, 강찬, 김동준, 취업준비도 알바도 하지만 어떻게 살아야할지 답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수아’역에 박란주, 손지애, 이휴가 캐스팅됐다.
초연에 참여했던 안재영, 박건, 강찬, 손지애, 이휴가 흔쾌히 재공연에도 함께했다.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뉴캐스트, 박영수, 박정원, 박란주가 더할 케미에도 관심이 주목된다.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는 2021년 5월 18일부터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차 티켓 오픈은 4월 27일 오후 2시부터 ‘예스24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