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버스] 시네마캐슬 유료 상영회 개최! 개봉 전 가장 먼저 국내 관객 만난다!

인생의 긴 터널을 지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미드나잇 버스> 시네마캐슬 유료 상영회 개최!

개봉 전 미리 영화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겨울 극장가에 특별한 온기를 전해줄 영화  <미드나잇 버스>가 1월  29일(금)부터 시네마캐슬 유료 상영회 개최를 확정했다.
1월 29일(금)부터 진행되는 <미드나잇 버스>시네마캐슬 유료 상영회는 영화사 ㈜미디어캐슬이 씨네큐 신도림, 메가박스 신촌과 손잡고 만든 신개념 전용관 ‘시네마캐슬’에서진행되는 유료 상영회로, 개봉 전 가장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상영회는 <미드나잇 버스>의 개봉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관객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기회로 많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시네마캐슬 오픈기념 이벤트로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미드나잇 버스>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해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미드나잇 버스> 시네마캐슬 유료 상영회는 씨네큐,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 할 수 있다.
한편, 영화 <미드나잇 버스>는 도쿄와 니가타를 오가는 심야버스 운전기사 ‘리이치’에게 이혼으로 흩어진 가족들이 각자의 문제를 안고 ‘리이치’가 있는 니가타로 돌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제30회 도쿄국제영화제 특별 초청작 선정은 물론 제17회 뉴욕아시아영화제, 제8회 북경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일찍이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차세대 거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케시타 마사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더욱 기대를 모으며, 영화에 담아낸 니가타의 아름다운 풍경과 겨울 정취, 진한 여운을 전하는 섬세한 스토리로 2월 극장가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선사할 예정이다.
시네마캐슬 유료 상영회 진행을 확정하며 관객들의 예매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미드나잇 버스>는 오는 2월 4일 개봉한다.
제  목: 미드나잇 버스
원  제: ミッドナイト・バス
감  독: 타케시타 마사오
출  연: 하라다 타이조,야마모토 미라이,코니시 마나미,아오이 와카나,나나세 코우
러닝타임: 156분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수  입: ㈜미디어캐슬
배  급: ㈜라이크콘텐츠
개  봉: 2021년2월 4일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