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리니스트 임현정의 Musical Journey of Composers 시리즈

바이올리니스트 임현정은 자주 연주되는 독주회 레퍼토리뿐만 아니라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는 작곡가의 매력적인 작품들을 소개하고자 “Musical Journey of Composers“ 시리즈 공연을 기획하였으며 그의 첫 번째 시리즈로 오는 2 19일 금요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선보인다.
영국 후기 낭만주의 음악을 대표하는 작곡가 프랭크 브리지, 프레더릭 딜리어스, 에드워드 엘가의 작품을 연주한다.
임현정은 예원학교와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 존스홉킨스대학의 피바디 음악대학(Peabody Institute of the Johns Hopkins University)에서 학사(Bachelor of Music) 및 석사(Master of Music) 과정을 조기 졸업하였다. 귀국 후,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바이올린 연주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국내에서 매년 독주회를 통해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2020년 오토리노 레스피기(Ottorino Respighi, 1879-1936)의 작품을 연주하여 현대음악에 탁월한 음악적 감각을 나타내어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주최 측인 영음예술기획은 ”이번 독주회에서 20세기 전반의 중요한 영국 작곡가들의 작품을 통해 그들의 음악세계를 심층적으로 연구하며 연주할 예정이며, 앞으로의 시리즈 공연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으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