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원, 뮤지컬 [비스티] 상류층을 꿈꾸는 강민혁 역 출연 확정

  • 뮤지컬 ‘비스티’ 캐스팅 공개김종구정동화정민박규원박정원 등

  • 뮤지컬 배우 박정원뮤지컬 로빈’, ‘아랑가에 이어 비스티’ 출연대세 행보 이어가

▲뮤지컬 ‘비스티’의 ‘민혁’역, 배우 박정원
뮤지컬 배우 박정원이 오는 8월 30일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비스티에 출연한다.
뮤지컬 ‘비스티’는 윤계상, 하정우가 출연했던 영화 ‘비스티 보이즈’를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이다. 원작 영화와는 호스트바라는 배경만 같을 뿐 캐릭터와 스토리는 전혀 다르게 흘러간다. 이 작품은 현대사회의 어두운 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극으로 청담동의 유명한 호스트바 ‘개츠비’에서 제각기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박정원은 극 중 배우 지망생으로 폼생폼사의 진수를 보여줄 강민혁 역을 맡았다. 개츠비의 막내로귀여운 모습과 동시에 자신에게 온 기회를 놓치지 않고 상류사회로 진입하려는 모습을 통해 야심가적 기질을 드러내 극에 재미를 더한다.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은 박정원은 탄탄한 가창력과 짙은 감성을 바탕으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줄리 앤 폴’, ‘세종, 1446’, ‘붉은 정원’, 음악극 ‘태일’, 연극 ‘보도지침’ 등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현재는 뮤지컬 ‘로빈’에서 아빠와 딸 사이의 중재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똑똑하고 야무진 구식 로봇 ‘레온’역으로, 뮤지컬 ‘아랑가’에서 아랑에 대한 사랑으로 파멸에 이르고 마는 백제의 왕 ‘개로’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주어진 작품과 캐릭터마다 특색에 맞는 탁월한 연기력에 탁월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이 더해져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한편뮤지컬 비스티의 이재현 역에는 김종구정동화김주노 역에는 정민박규원알렉스 역에는 조풍래안창용손유동이승우 역에는 구준모홍승안조훈그리고 강민혁 역에 박정원송광일박준휘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오는 8월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