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카리스마 오종혁… 최종 14인 중 그가 감동한 무대의 정체는?

-청아한 목소리 양해인&피아노 천재 최하람 추가합격! 합격자 12인과 함께 1:1 듀엣 경연!

-최종 14인 확정->역대급 화려한 무대의 서막! 오늘(3일) 밤 11시 10분 공개!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지난주 본선 2라운드 합격자 12인을 발표한 가운데 탈락자 중 2명의 추가 합격자를 선공개했다.
오늘(3일) 방송되는 ‘뮤지컬스타’에서는 지난 2:2배틀에서 아쉽게 탈락한 팀이었지만, 심사위원들의 긴 회의 끝에 추가로 합격한 양해인, 최하람이 등장한다. MC 김성철은 “탈락이 아쉽다고 생각되는 참가자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기로 했다”고 말해, 지난주 방송 이후 탈락자들에 대한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나타냈던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을 알렸다.
본선 1라운드의 합격자 이하은, 김가연, 송준하, 이건호, 이재림, 정지원, 홍기범, 안동혁, 안진영, 김태희, 최혁준, 백호정에 이어 추가 합격자 양해인, 최하람까지 총 14명의 참가자들은 오늘밤 본선 2라운드에서 1:1미션으로 경연을 시작한다.
기존 심사위원 최정원x마이클 리x민우혁x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스페셜 심사위원 오종혁의 호평과 혹평이 공존하는 최종 14인의 무대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 본선 2라운드 경연은 7월 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