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아트홀, 2021년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접수 – 4월 11일까지

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수아트홀은 오는 4월 11()까지 2021년 하반기 정기대관 접수를 받는다.
서울 교통의 중심인 성동구 뚝섬역 6번 출구에 위치한 성수아트홀은 2012년 개관하였다공연장은 350석 규모로 콘서트뮤지컬연극무용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
접수기간은 3월 3()부터 4월 11()까지 40일간 진행되며예술단체 및 개인공연예술을 시행하는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다대관기간은 2021년도 하반기(7~12)이며 성수아트홀 기획 공연무대안전점검 일정 등은 제외된다.
접수방법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공연계획서개인정보 동의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단체또는 신분증 사본(개인) 1부를 함께 첨부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의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문화예술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시행 규칙 제 11조」에 따라 대관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의과정을 거치며 결과는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대관 진행 시 셋업 및 리허설주말 및 법정 공휴일 대관료에 대한 사항 및 세부 운영 규칙은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 공연시설 대관 규정」을 따르며장기대관(12일 이상승인 시 총 대관료의 10%가 할인 적용된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및 성동구 코로나19 대응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 시행입장객 수 제한 등 운영 방안 조정이 있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