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음색과 풍부한 울림, 클라리네티스트 이혜선 독주회 개최

오는 5월 2일 일요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이혜선 클라리넷 독주회가 개최된다.
클라리네티스트 이혜선은 고려대학교 자연자원대학을 졸업하고, 국내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예술사 및 예술전문사를 거쳐, 미국 신시내티 음악대학에서 Artist Diploma 및 음악 박사학위(Doctor of Musical Arts Degree at the University of Cincinnati, College Conservatory of Music)를 취득하였다.
기품 있는 연주와 뛰어난 음악적 기량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이혜선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독주회를 비롯해 실내악 연주회, 렉처 콘서트, 청소년을 위한 해설 음악회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작곡가 L. Verbunk, F. Devienne, W. Lutosławski, B. Martinů, M. Mangani의 주옥같은 곡을 이혜선만의 세련된 음색과 풍부한 울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회 독특하고 감각적인 기획력과 참신한 주제의 연주회로 음악 애호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의 이번 독주회 역시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이며 예술의전당,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