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하종우,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캐스팅 확정!

기대주 하종우, 웹드 명가 와이낫미디어 신작 ‘파트타임 멜로’

스윗한 요리사로 변신! 안도윤役 캐스팅!

 슈퍼루키 하종우, 웹드 ‘파트타임 멜로’ 주인공 캐스팅

다정다감한 요리사로 활약 예고!

사진: 하종우 / 제공: 가족엔터테인먼트
신예 하종우가 와이낫미디어에서 공개하는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연출: 강현나 / 극본: 정유나, 백승화 / 제작: 와이낫미디어) 의 주연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파트타임 멜로’는 유튜브와 KT Seezn, WeTV 등 글로벌적으로 인기를 끌며 큰 성공을 거둔 웹시트콤 ‘솔로 말고 멜로’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썸 타고 싶은 모쏠녀와 썸을 막아야 하는 스파이남, 데이터로 사는 이과녀와 감성으로 사는 문과남 등 최악의 케미가 모인 솔앤펍에서 벌어지는 상극 케미 알바 로맨스이다. 배경이 되는 솔앤펍은 ‘솔로 말고 멜로’에서 극중 맏형이자 꿈을 찾는 것이 인생의 목표인 몽상가 마훈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다. ‘솔로 말고 멜로’와 ‘파트타임 멜로’의 세계관이 마훈을 통해 연결되는 것이 관전포인트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신예 하종우는 극 중 ‘안도윤’역으로 출연한다. 솔앤펌의 주방을 담당하는 스윗한 요리사로 알바생들의 실수에도 부드럽게 리드하는 카리스마를 지녔지만 가끔 인간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보이는 인물이다. 극 중 다정다감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 하종우 / 제공: 가족엔터테인먼트
하종우는 소속사 (주)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와이낫미디어 작품은 평소에도 자주 즐겨 보는 작품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디션이 주어졌을 때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며 “좋은 기회를 주신 만큼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안도윤 역을 연기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라고 전했다.
하종우는 계원예고를 졸업한 후 ‘헨어스 에드윈’, ‘통계청 공익광고’, ‘삼성 갤럭시’ ‘GL 메트로시티’등 광고계에서 먼저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또한 2021년 방영 예정인 웹드라마 ‘키스말고 엑스’에서 주인공으로 한 번 더 찾아뵐 예정이다.
한편, 하종우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는 오는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