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을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모성애! [IS 탈출] 박진감 넘치는 예고편 공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액션 드라마 <IS탈출>[원제: Thorn Of War | 감독: 브라힘 치키리 | 출연: 누피샤 벤체히다, 아지즈 디오어 | 수입: (주)영화사 내일 배급: 씨네라인월드(주)]이 영화의 스릴을 그대로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느 날 갑자기 테러조직에 가입한 10대 아들!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한 아들을 구하기 위한 엄마의 사투!
해외 개봉 당시부터 IS의 실상을 리얼하게 묘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던 <IS탈출>은 각종 영화제를 통해 주목받은 모로코 출신 감독 브라힘 치키리의 선 굵은 연출과 아들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엄마의 처절한 감정 연기까지 선보이는 누피샤 벤체히다의 열연이 잘 조화된 작품이다.
4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은 갑자기 사라진 아들과 IS 테러집단의 모습을 교차로 보여주며 영화에서 펼쳐질 드라마틱한 사건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서 아들을 구하기 위해 직접 테러 집단으로 들어가는 엄마의 모습과 그 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빠른 편집으로 전개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맨몸으로 악명높은 테러집단과 맨몸으로 맞서 싸우는 어머니의 목숨을 건 고군분투를 그린<IS탈출>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답게 예고편을 보는 것 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 올리고 있는 것.
테러조직에 가입한 10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적진으로 뛰어드는 엄마의 위대한 모성애를 리얼한 액션과 감동으로 완성한 영화 <IS탈출>은 4월 15일 개봉된다.
*Aout Movie
제 목: IS탈출
원 제: Thorn Of War
감 독: 브라힘 치키리
출 연: 누피샤 벤체히다, 아지즈 디오어
장 르: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120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수입. (주)영화사 내일
배급: 씨네라인월드(주)
개 봉: 4월 15일
*시놉시스
바톨은 벨기에에 살고 있는 모로코 이민자이자 워킹 맘이다. 학대를 일삼는 아버지를 피해 항상 컴퓨터에만 빠져 있던 그녀의 아들 이스마엘은 급진적 테러 조직에 빠져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이스마엘이 사라지고, 바톨은 아들의 컴퓨터에서 아들이 테러 조직에 합류하기 위해 시리아로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아들을 구하기 위해 그 곳으로 직접 떠나게 되는데…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