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음악극! 서대문문화체육회관 12월 24,25일 [행복한 왕자] 온라인 공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오는 12월 24,25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 2회에 걸처 유튜브 [문체tv]를 통해 ‘어린이 음악극 행복한왕자“를 송출할 예정이다.
어린이 음악극 ‘행복한 왕자’는 서울문화재단 ‘2020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상주단체로 매칭된 ‘극단 북새통’에 의해 공연된다.
‘극단 북새통’은 2002년 창단한 전문창작연극예술단체로 <가믄장 아기>, <재주 많은 다섯식구>,<코리아 훼이트>등 다채로운 레파토리를 보유하여 어린이부터, 성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객을 아우르는 역량있는 예술단체이다.
12월 24,25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양일간 공연 될 ‘행복한왕자’는 오스카와일드 원작의 명작동화를 기반으로 음악과 무용, 연극적 요소가 결합된 음악극으로 재구성 되었다.
‘행복한 왕자’의 주요 내용은 남쪽나라로 떠나려던 제비가 도시한복판에 서있는 행복한 왕자 동상 아래서 하룻밤 머무르면서 행복한 왕자의 눈에 보이는 가난하고 힘겨운 사람들을 보게된다. 제비는 왕자의 부탁으로 그의 몸에 장식된 보석들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르다가 겨울이 오는지도 모르고 얼어 죽게된다.
코로나 19로 공연관람이 어려운 비대면 시대, 어린이 음악극 ‘행복한 왕자’ 공연관람을 통해 연말연시 온가족이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행복한 왕자’ 공연은 오는 12월 24,25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 양일간 2회에 걸쳐 유튜브 문체TV를 통해 송출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관련 문의는 360-8566으로 연락하면 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