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파브르 곤충기] 지난 19일 정읍시 연지아트홀 공연 성료

지난 5 KT 무관중 공연 이후 첫 대면 공연
지방 초연 공연으로정읍시 영유아 어린이관객 주목
기후변화환경문제 다룬 뮤지컬로 눈길 

사진= 어린이 뮤지컬 [파브르 곤충기: 꿀벌나라 대모험] 포스터 / 제공=㈜문화공작소 상상마루
㈜문화공작소 상상마루의 어린이 뮤지컬 파브르 곤충기 꿀벌나라 대모험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폐막했다.
공연은 기후변화 속 위기에 빠진 꿀벌을 구하러 떠나는 파브르의 모험기를 다룬 작품이다㈜문화공작소 상상마루와 강동아트센터의 소극장 명작 시리즈중 세 번째 작품으로작년 11월 초연해 관객을 만났다이번 7월 18()~7월 19(양일간 진행된 공연은 정읍 연지아트홀 우수작 초청공연으로 선정돼 정읍 영유아어린이 관객을 만났다특히올해 5월 진행된 KT 무관중 공연 이후 첫 대면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을 만나게 돼 개막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지난 5월 KT 올레tv 온라인 뮤지컬을 본 후이번에 직접 관람했다지구 온난화와 기후 환경 변화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재미와 교육적인 부분을 모두 갖췄다.”, “퀴즈 코너가 구성되어 있어 좋았다공연이 낯선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왔다.”, “명작 원작을 기반으로 해 교육적인 면에서 관람 만족도가 높았다.”는 등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작품은 코로나로 인해 난항 속에 있지만어린이 관객을 만나기 위한 따뜻한 노력을 선보여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지난 5월 KT 올레tv 어린이 뮤지컬 Big5 선정이후 출시된 VOD도 영유아 및 어린이 관객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또 2019 과학창의재단 과학문화바우처 지원사업 선정에 이어올해 2년 연속 선정된 점도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하며 어린이 공연 시장 내의 입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해 눈길을 끈다.
 
한편㈜문화공작소 상상마루는 정읍시 연지아트홀에서 공연된 파브르 곤충기에 이어 오는 8월 한국스웨덴 공동제작 프로젝트 어린이 공연 네네네’ 개막 준비를 하고 있다(문의: 02-6956-3370)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