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극장 공유 2기 동인 페스티벌_연극, 생각을 잇⚊다

Theater: 연극과 생각을 잇ㅡ는 공유의 장!

소극장 공유 2기 동인 페스티벌_연극, 생각을 잇

소극장 공유 2기 동인 페스티벌 운영위원회가 주최하는 <소극장 공유 2기 동인 페스티벌_ 연극, 생각을 잇다>가 오는 2021년 4월 29일(목)부터 8월 1일(일)까지 대학로 소극장 공유에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올해 초, 송형종 프로듀서의 진행을 통해 대학로를 대표하는 총 8개의 극단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연극은 다시, 뿌리를 내려야한다’는 취지 아래 관객과 생각을 이어 공유의 장을 만들어 보고자 기획되었다. 서울 6팀, 지방 2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지원금 없이 순수히 연극을 향한 열정의 여정으로 발돋움했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
참가작으로는 극단 가변의 “짐승의 시간”, 극단 이화의 “헬메르”, 극단 U2 Theater의 “뜨겁게 안녕”, 극단 청예의 “Happy Birthday to me”, 극단 여명 1919의 “밀정의 기록”, 극단 물맑고깊은의 “190326(3.26 뚝섬의 외침)”, 극단 창작집단 세종의 “나, 그리고”, 극단 명장의 “사육신” 등 미래지향적인 연극에 대한 탐색과 실험, 미학적 완성도의 균형을 갖춘 작품들로 구성되어있다.
8팀의 동인 극단은 삶의 본질적 물음과 예술적 탐구, 실험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해 나가고 있으며 연극에 대한 생각과 형식을 서로 공유하며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약 4개월 간에 걸친 대장정을 통해 각양각색의 목소리가 하나로 모여, 사회와 예술에 대한 공감을 새로운 지평으로 열고자 한다. ‘오늘날 세상에 대해 어떻게 공감과 소통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인가?’. 코로나 19의 여파로 축제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워 아쉽지만, 시대와 삶을 반영하는 연극을 통해 함께 생각을 잇ㅡ고, 공유함으로써 흔들리는 일상 속 든든한 쉼터가 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본 페스티벌은 소극장 공유 2기 동인 페스티벌 운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며 자문위원으로는 김흥모, 김건표, 박장렬, 송형종이 있다. 본 페스티벌의 예매는 대학로 티켓, 티켓링크, 네이버 티켓에서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소극장 공유 2기 동인 운영위원회(010-6646-4552)에서 확인 가능하다.
■ <소극장 공유 2기 동인 페스티벌_연극 생각을 잇ㅡ다> 일정표

※본 페스티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방역 지침에 의거,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일행 간 한 칸 띄어 앉기로 운영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