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환상동화] 1차 티켓오픈 동시에 예매율1위 등극!

사진=인터파크, 티켓링크 연극 예매 랭킹 1위 사진=(주)Story

연극 <환상동화>가 1차 티켓 오픈에서 연극 전체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석권했다.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연극 <환상동화>는 티켓 판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해 대학로 흥행창작 연극의 저력을 입증했다.

 

오는 12월 20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개막하는 연극 <환상동화>는 6년 만에 선보인 2019년에 인터파크 티켓 평점 9.3% 기록, 프리뷰 티켓 오픈부터 마지막 티켓 오픈까지 단숨에 랭킹 1위를 석권, 다수의 회차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학로 연극의 흥행 신화를 썼던 작품이다.

 

서로 자신이 신이라고 주장하는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는 각기 다른 성격과 사상을 가져 각각 사랑, 예술, 전쟁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고 싶어한다. 광대들이 만드는 이야기 속 주인공은 한스와 마리이다. 전쟁으로 인해 결핍을 얻게 되었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예술을 꽃피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전쟁같은 현실이지만 사랑과 예술이 있기에 살아갈 수 있는 우리의 삶을 녹여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연극 <환상동화>는 실력파 캐스팅 라인업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원종환, 육현욱, 안창용, 장지후, 최정헌, 송광일, 기세중, 윤문선, 백동현, 송채윤이 출연한다. 오랜 기간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굳힌 배우, 실력과 캐릭터 싱크로율을 모두 겸비한 배우까지 출연해 명품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작품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시라노>, <신흥무관학교>의 연출 김동연이 작/연출로 참여해 완성됐다. 변방연극제 초연 이후 탄탄한 대본과 뛰어난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작년까지 대학로 흥행 돌풍을 일으켰으며, 이번 시즌은 더욱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전체적인 완성도를 업그레이드 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세 광대가 들려주는 한 편의 동화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20일 개막해 3월 1일까지 공연한다. 장소는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이다. 티켓 가격은 60,000원.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연 문의: 1577-3363)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