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으로 찾아온 뮤지컬”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 앤서니 브라운] 출시!

집에서 즐기는 신박한 집콕 뮤지컬

공연과 예술 놀이를 한번에 해결하는 All-In-One 키트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2017년 개막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공연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놀이키트로 재탄생시켜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 앤서니 브라운>을 출시했다. 
보고, 듣고, 다양한 놀이활동까지 한번에 즐기는 All-In-One 키트
<렛츠플레이 홈뮤지컬>은 공연장을 벗어나 집이나 유치원, 어린이집 등 어린이들이 가장 편안한 공간에서 한 편의 뮤지컬을 경험하고 예술놀이활동을 즐길 수 있는 집콕 문화활동 키트이다.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키트는 ‘플레이박스, 워크북, 놀이꾸러미’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장을 형상화 한 ‘플레이박스’를 펼치면 뮤지컬 주요 장면을 담은 8장의 이야기 카드가 들어있다. 각각의 이야기 카드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배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로 들려주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뮤지컬 넘버가 흘러나오고, 뮤직비디오를 보며 신나는 율동을 따라 할 수 있다. 8장의 이야기 카드를 한 장씩 넘기다 보면 공연장을 찾아오지 않아도 한편의 뮤지컬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야기 카드 뒷면에는 부모와 교사들을 위한 놀이 가이드가 있어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공감하며 뮤지컬을 즐길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함께 제공되는 워크북은 공연장면과 연계된 모험지도 탐험, 창의 미술, 문제 해결하기, 꿈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 발달에 도움을 준다. 걱정인형 만들기, 벌렁코 썬글라스, 종이왕관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놀이아이템들은 뮤지컬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시공간의 제한을 뛰어 넘어 아이들이 좀 더 자유롭고 능동적으로 놀이하듯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만들고자 하였다’며 홈뮤지컬 기획의도를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어린이들이 실외활동보다는 집, 유치원, 어린이집 등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 집콕 놀이, 집콕 문화 활동 아이템으로 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
출시 기념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중!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앤서니 브라운>은 할리퀸크리에이션즈㈜공식몰인 ‘할리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출시 기념 10% 할인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위메프에서 출시 기념한정 수량 깜짝 특가 판매도 진행된다. 관련 정보는 할리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hqcstore), 할리퀸키즈 공식 인스타그램(@hqc_kids)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할리퀸크리에이션즈㈜ 02-336-2528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