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문화재단 패밀리위크, 랜선으로 만나는 가족 공연 개최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그림자극,

가족뮤지컬 등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여

<동물의 사육제&피터와 늑대>
<우리 아빠가 최고야>
(재)은평문화재단은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첫째주 토요일(5일), 둘째주 금·토요일(11~12일) 2주 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공연을 마련하였다. 이 공연은 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12월 5일에는 클래식 그림자극 <동물의 사육제&피터와 늑대> 공연을 개최한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한 교육으로 많이 활용되는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와 프로코피에프의 ‘피터와 늑대’를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그림자극으로 표현하는 어린이 맞춤형 클래식 공연이다.
공연은 악기들이 가지는 독특한 음색을 해설과 함께 그림자 연극이이야기를 만들어 가며,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만들어주며 진행 될 예정이다. 
12월 11일~12일에는 <우리 아빠가 최고야> 공연이 진행된다.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베스트셀러를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쉽고 재밌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로 구성된 노래를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주인공 아리가 낮잠을 자고 일어나 엄마가 없는 사이 아빠와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겪게 되는 모험담을 담고 있다.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멋진 아빠의 모습을 아이의 시선에서 그려낸 뮤지컬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아이들의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은평문화재단이 준비한 12월의 공연은 모두 온라인 생중계 되며 재단 공식 유튜브, 네이버TV에서 실시간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연말,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온라인 공연을 통해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한해를 마무리해보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
 
□ 공연 관람 정보
– 클래식 그림자극 <동물의 사육제&피터와 늑대>
  • 2020. 12. 5(토) 14:00, 17:00 (1일 2회)
– 가족뮤지컬 <우리 아빠가 최고야>
  • 2020. 12. 11(금) 11:00, 12. 12(토) 11:00 (2일 2회)
– 관람방법 : 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 실시간 중계 관람 

□ 문의 : 은평문화재단 공연예술팀 02-351-3339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