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협회 Arche Musica 제4회 정기연주회 오는 8월 6일 개최

음악협회 Arche Musica 제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8월 6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개최된다.
Arche Musica의 Arche는 ‘처음’, ‘시초’를 의미하는 단어로 음악의 새로운 시작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추구하고 알리려는 뜻을 가지고 있다. Arche Musica는 단체명과 같이 예술총감독 전영호를 중심으로 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시도하는 선구적인 클래식 연주 단체이다.
오페라, 뮤지컬, 한국 가곡 등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세상의 힘들고 지친 모든 분들께 바치는 음악’이라는 부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지쳐있는 이 시기에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이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피아노의 아름다운 선율, 아름답고 감동적인 가곡과 오페라 그리고 가야금의 연주까지 Arche Musica만의 새로운 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G.Verdi, A. Lara, G. Donizetti, G. Rossini, U. Gioradano, G. Puccini, F. Lehar, J. Brahms, G. Bizet, L. Bernstein, 이인삼, 이호섭, 이원주, 김효근, 김동진, 전우중 등 다양한 작곡가의 작품들을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알찬 프로그램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본 공연은 전석 5만원으로 세종문화티켓,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